광고
광고
광고

"성남화장장 사용부담 줄여달라"

광주의회 의원,성남시의회 방문 건의문 전달

한근영 기자 | 기사입력 2004/08/27 [11:54]

"성남화장장 사용부담 줄여달라"

광주의회 의원,성남시의회 방문 건의문 전달

한근영 기자 | 입력 : 2004/08/27 [11:54]

성남시가 9월부터「성남영생관리사업소」사용료 인상을 위한 조례개정에 나서자 화장장 이용이 많은 광주시 주민들의 사용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광주시의회 의원들이 사용료 인상저지 운동에 나섰다.








▲광주시민들의「성남영생관리사업소」사용료 부담을 줄여달라며 성남시의장과 협의를 하고 있는 광주시의회 의원들     ©시티뉴스


 광주시의회 이우경 의장을 비롯 이상택 김영훈 의원은 26일 성남시의회 홍양일 의장을 방문, 최근 성남시가 개정작업에 들어간「성남영생관리사업소」사용료 인상 방침과 관련 화장장 이용이 많은 인접시인 광주시민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선에서 조례개정이 이뤄져야 한다는 내용을 담은 건의문을 전달했다.  


 의원들은 또  광주∼성남을 잇는 지방도 389호선 이배재 도로 확·포장(터널)공사와 관련 
양 자치단제 주민들의 교통편의와 지역발전을 위해 추진하자는데 인식을 같이하고 효율적 방안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아울러 부동산 보유세의 일부를 국세로 전환하려는 종합부동산세에 대해 오는 9월 3일로 예정돼 있는 경기도의장단협의회에 종합부동산세 국세도입반대 의견을 담은 건의문을 상정, 공동대처키로 했다.


 한편 성남시의회는「성남영생관리사업소」사용료 인사문제에 대한 광주시 의원들의 건의와 관련 광주시민들의 고충을 충분히 이해하는 만큼 사용료 부담 경감을 위해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는 입장을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 이 기사는 시티뉴스(www.ctnews.co.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