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유통망 통해 공연정보
안방서 받아 보세요"

성남문화재단 - 삼성플라자 마케팅 협약 체결

취재부 | 기사입력 2005/08/06 [09:06]

"유통망 통해 공연정보
안방서 받아 보세요"

성남문화재단 - 삼성플라자 마케팅 협약 체결

취재부 | 입력 : 2005/08/06 [09:06]

오는 10월 개관하는 성남아트센터의 각종 공연, 전시정보가 대형 유통업체의 홍보망을 타고 안방까지 전달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오는 10월 개관 예정인 성남아트센터 조감도.     ©성남일보
성남문화재단과 삼성플라자 분당점은 5일 상호 브랜드 마케팅을 적극 지원해주는 내용의 ‘성남문화재단-삼성플라자 문화 브랜드 마케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성남문화재단은 “복합문화공간을 운영하는 문화예술기관과 거미줄 같은 홍보망을 갖추고 있는 유통업체가 손을 잡고 문화를 매개로 한 품격 높은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하기로 했다”면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재단은 각종 공연, 전시 정보를 안방까지 알릴 수 있게 됐고 삼성은 고품격 브랜드 마케팅을 추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에 따르면 삼성플라자는 성남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2005성남탄천페스티벌’과 ‘성남아트센터 개관 기념 공연’ 을 자체 홍보매체를 통해 안내해 주게 된다. 


또한 성남문화재단은 삼성플라자가 후원하는 행사, 공연, 전시 등에 대한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해 주게 된다.


삼성플라자에서 제공하기로 한 홍보매체로는 광고 전단지, 회원용 다이렉트메일(dm(pb : private banking 포함)), 아파트 광고 게시판 등이다.


성남문화재단 관계자는 “전단지와 dm에는 성남아트센터 개관 기념공연 정보를 수록하고 아파트 광고 게시판에 부착되는 광고물에는 성남아트센터 개관을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