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네 꿈을 마음껏 그리렴!”

성남문화재단, 제2회 성남 어린이미술 실기대회 개최

길소연 기자 | 기사입력 2007/04/24 [20:55]

“네 꿈을 마음껏 그리렴!”

성남문화재단, 제2회 성남 어린이미술 실기대회 개최

길소연 기자 | 입력 : 2007/04/24 [20:55]
▲ 그리기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     ©자료사진
“하얀 도화지 위에 꿈과 상상의 세계를 마음껏 그려보세요”
 
성남문화재단은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제2회 성남 어린이 미술대회’를 성남아트센터 야외공간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유치부와 초등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어린이들은 성남아트센터, 장래희망, 우리 가족, 친구, 환경, 과학 등의 주제로 자신만의 개성과 창의력 있는 작품을 그린다.
 
성남문화재단측은 “이번 대회가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인성과 감성 지수를 높여주고 도화지 위에 무한한 꿈의 세계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입상여부를 떠나 어린이날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데 더 큰 의미를 두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대회 입상작품들은 성남아트센터 미술관 특별 전시장에서 5월 25일까지 전시된다. 그중 본상 수상작 10점은 일본의 하마다시 세계 어린이 미술관에 기증, 전시 및 영구보존 하도록 해 우리 어린이들의 작품을 다른 나라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참가접수는 4월 30일까지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www.snart.or.kr)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e-mail(muse@snart.or.kr)이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한편 이번 미술 실기 대회의 수상자는 5월 10일 발표하며 14일 성남아트센터에서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