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교육청, 공무원 혁신컨퍼런스 열어

28일~31일 두차례 200여명 대상...친절 서비스 역량 강화

이나래 기자 | 기사입력 2007/05/28 [22:19]

성남교육청, 공무원 혁신컨퍼런스 열어

28일~31일 두차례 200여명 대상...친절 서비스 역량 강화

이나래 기자 | 입력 : 2007/05/28 [22:19]
▲ 경기도 성남교육청 간판.     © 성남일보
성남교육청(교육장  임학수)은 28일부터 31일까지 두차례에 걸쳐 경기도 교직원 안성수덕원에서 기능직공무원(조무,방호등) 202명 대상으로 혁신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행사는 일선 교육현장에서 행정업무 및 시설관리등 어려운 근무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업무를 수행하는 기능직 공무원에 대하여 혁신마인드 제고와 친절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연수기회를 통한 사기 진작을 위한 것이다.
 
또한,  각 부서별 실무교육 및 정신교육을 통한 기능직공무원의 사명감 고취와 전문성 제고를 도모하여 원활한 교육행정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연수를 실시한다는것이다. 
 
이번 혁신컨퍼런스에서는 혁신특강 및 강연을 통해 자기주도적 학습문화 정착,  또한 담당자간 업무 공유를 통한 상호 벤치마킹 기회 제공등  혁신교육 방향 을 모색하기 위한것으로  1일차에는 혁신친절특강으로 이연화강사의『cs 혁신과 실천』과 이은정 강사의 『빛나는 성공을 위하여』 또한 양영디지털고등학교 유대길 사무관의 혁신특강『학교혁신활성화』에 대한 강의가 있었다.
 
 2일차에는 교육행정 분과토론에서는 1교1명품 추진과제 중 몇가지를 학교대표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남공고의 『기업과 공고가 손잡고 맞춤형 비젼을  키우는 학교』등 13교의 명품학교 추진과제에 대하여 토론 및 사례를 공유했다.
 
성남교육청 임학수교육장은 " 이번 기능직공무원 대상 혁신컨퍼런스에서 혁신교육이 어느 한 직렬에 머물지 않고 맞춤형 혁신교육으로써 활성화돼 매년 이런 연수를 마련 혁신교육에 만전을 기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