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제4회 성남어린이 미술 실기대회 시상식 '성료'

성남아트센터,유치부와 초등부 각각 25명 수상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09/05/19 [08:28]

제4회 성남어린이 미술 실기대회 시상식 '성료'

성남아트센터,유치부와 초등부 각각 25명 수상

유일환 기자 | 입력 : 2009/05/19 [08:28]
성남아트센터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가족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자 개최한 제4회 성남어린이 미술 실기대회의 수상자를 발표하고 지난 15일 시상식을 가졌다.
▲ 입상자 시상식 장면.     © 성남일보
미술 실기대회는 ‘남한산성’이라는 주제로 부모님이 글을 쓰고, 그 글을 바탕으로 어린이가 그림을 그리는 가족 참여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164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해 실력을 발휘했다.
 
서양화가 전명자 작가와 어린이미술관 헬로뮤지엄의 김이삭 관장 등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유치부와 초등부 각각 으뜸상과 생각상, 쑥쑥상, 통통상, 재치상 1명씩과 입선 20명씩 총 50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 날 시상식에서 성남아트센터 이종덕 사장은 “수상을 한 어린이들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미래의 주역이 될 우리 어린이들의 창의적인 작품들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도 성남아트센터에 많은 관심을 갖고, 문화행사에도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도서와 미술도구 등 소정의 상품이 제공되었으며, 수상작은 5월 21일까지 성남아트센터 특별전시장에 전시된다.

- 수상자 명단
 
유치부
으뜸상-허지원, 생각상-이미소, 쑥쑥상-배윤정, 통통상-이성민, 재치상-김윤주, 입선-권나현, 김규민, 김소담, 김영주, 김영진, 김지우, 노어진, 노진기, 손동준, 심재석, 심현지, 윤도연, 이지섭, 이지찬, 장준혁, 정시은, 정하윤, 현준섭, 호건 홍정빈 등이다.
 
초등부
으뜸상-유은주, 생각상-유지오, 쑥쑥상-유도현, 통통상-유영, 재치상-심재승, 입선-구나현, 권현우, 김민서, 김민섭, 김시연, 김윤서, 김종민, 박상아, 박호용, 신동우, 신승민, 오우석, 윤혜림, 이유진, 이윤아, 이윤혜, 최예나, 한경제,홍민영, 허수빈 등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