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시의회,지역사회 봉사활동 '호평'

복정동 경로식당서 배식봉사 활동 ... 현장 목소리 청취

송명용 영상기자 | 기사입력 2011/06/20 [20:54]

성남시의회,지역사회 봉사활동 '호평'

복정동 경로식당서 배식봉사 활동 ... 현장 목소리 청취

송명용 영상기자 | 입력 : 2011/06/20 [20:54]
▲ 성남시의회는 20일 오전 복정동 경로식당을 찾아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 성남일보
성남시의회 (의장 장대훈)는 20일 복정동 소재 노인 복지시설인 복정동 경로식당을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노인 복지시설인 복정동 경로식당을 찾은 장대훈 의장을 비롯한 의원과 사무국 직원들은 시설 운영자인 임일환 시설장의 시설에 대한 설명을 듣고 경로식당으로 이동하여 배식 봉사에 참여 했다. 의원들과 사무국 직원들은 준비해간 과일을 씻고 배식할 음식을 준비하여 11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배식 및 서빙 등  급식봉사활동을 전개했다.
 
 400여명에 달하는 어르신들은 즐겁게 식사를 하면서 의원들이 배식과 서빙을 하면서 시민에게 봉사 하는 모습에 고마움을 표시했다.
 
성남시의회의 이번 봉사활동은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 감동과 기쁨을 주는 의회상 제고는 물론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제고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하는 것으로 지난 해 11월 16일 중원노인복지관을 시작으로 3월에는 야탑동 소재 예가원에 대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을 마친 장대훈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 비록 작은 봉사활동이지만 앞으로도 사회복지시설 등을 찾아 지속적으로 활동해 나갈 것이며 소외지역을 찾아가는 의정활동으로 시민들의 애로사항을 의정에 적극 반영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봉사활동에는 장대훈 의장을 비롯해 이재호 의회운영위원장, 김해숙 예산결산특별위원장, 유근주 윤리특별위원장, 김재노 의원, 이덕수 의원, 정훈 의원, 박종철 의원 등 모두 8명의 의원이 함께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