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 상공대상 시상식 '성료'

성남상공회의소,제17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 개최

이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4/12/21 [19:55]

성남 상공대상 시상식 '성료'

성남상공회의소,제17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 개최

이병기 기자 | 입력 : 2014/12/21 [19:55]

 [성남일보] 성남상공회의소는 지난 11일 성남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제17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    ⓒ창업·펀드의 가이드  - 창업펀드신문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은 한해 동안 남다른 노력으로 지역경제와 소속기업의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인과 임직원 그리고 공직자를 발굴⋅포상함으로써 경영의욕 고취 및 근로 분위기를 확산시켜 지역경제에 활력소를 제공코자 지역 대표 경제단체인 성남상공회의소에서 매년 개최해오고 있다.
 
부문별 수상자로 ▲ 기업경영대상 CJ올리브네트웍스(주) 이상몽 대표이사 ▲ 노사협력대상 이트너스(주) 허훈 팀장 ▲ 기술품질대상 네오트랜스(주) 박종문 기술본부장 ▲ 수출기여대상 (주)탑코글로벌 이윤태 차장 ▲ 행정지원대상 성남시청 최영일 기업지원과장,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성남지청 김연승 근로감독관이 선정됐다.
 
변봉덕 회장은 인사말에서“다사다난 했던 올 한해는 세월호 침몰사고와 글로벌 경기침체 여파로 우리 경제의 성장 동력이 약화되고, 경영 환경도 많이 어려웠다. 하지만 이러한 여건 속에서도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기업의 경영성과를 한 층 더 높이고, 또 미래 성남 경제를 위해 최선을 다해 오신 기업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    ⓒ창업·펀드의 가이드  - 창업펀드신문
성남시의회 박권종 시의장은 축사에서“올 한해도 여전한 글로벌 경제위기의 후유증과 엔저라는 큰 악재에도 우리나라가 올해 4년 연속 무역규모 1조 달러를 넘어서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는 기업인과 근로자 여러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용기와 노력으로 이루어낸 놀라운 성과라고 생각하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1부 시상식에 이어 2부에서는 한 해 동안 지역경제와 기업발전에 애써온 기업인들을 위해 만찬과 공연을 곁들인 조촐한 송년의 자리를 통해 저물어가는 2014년 갑오년을 함께 보내는 시간을 가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