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사랑상품권,문화생활 'OK'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6/02/14 [12:01]

성남사랑상품권,문화생활 'OK'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6/02/14 [12:01]

[성남일보] 앞으로 성남문화재단에서 성남사랑상품권으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성남문화재단은 최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성남시가 발행하는 ‘성남사랑상품권’ 가맹점 제휴를 체결했다.

 

이를 통해 성남사랑상품권으로 성남아트센터 기획공연과 전시, 성남미디어센터에서 진행하는 상영회 티켓 구입은 물론,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와 성남미디어센터의 강좌들도 수강 등록이 가능하다. 

▲ 성남사랑상품권.     © 성남일보

상품권의 특성상 온라인 사용은 불가능하며, 성남아트센터 내 종합안내소(I-Plaza)와 전시장, 성남아트센터와 성남미디어센터 접수처를 직접 방문해야 사용 가능하다. 
 
성남문화재단은 이번 성남사랑상품권 가맹점 가입을 통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성남아트센터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고, 특히 최근 성남시의 무상 복지 정책인 청년배당에 성남사랑상품권이 지급되는 만큼 더 많은 청년층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

 

성남사랑상품권은 성남시 소재 농협은행 28개 지점에서 액면금액의 6%를 할인판매하고 있으며, 성남아트센터를 비롯해 전통시장 및 소규모 소매점, 음식점 등 성남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성남사랑상품권 가맹점은 출입문에 가맹점 스티커가 부착되며, 성남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