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상공회의소,기업가 자산관리과정 입학생 모집

기업 자산관리 체계적 지원 ... 4월 1일까지 입학생 모집

이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6/03/17 [17:42]

성남상공회의소,기업가 자산관리과정 입학생 모집

기업 자산관리 체계적 지원 ... 4월 1일까지 입학생 모집

이병기 기자 | 입력 : 2016/03/17 [17:42]

[성남일보] 성남상공회의소는 오는 4월 1일 회원 기업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업가 자산관리과정 제2기' 입학생을 모집한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성남상공회의소가 산학협력 기반 구축을 위해 가천대학교와 공동으로 개설한 이번 과정은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제1기 기업자산관리과정’이 지난 1월 성공적으로 마무리됨에 따라 이번 제2기 과정을 개설했다.

 

기업가 자산관리과정은 기업운영, 자산관리 및 세무 관리에 대한 전략적 사고 함양 등 기업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전략적 지식 습득을 제공하게 된다.

 

이번 교육기간은 오는 4월 11일부터 7월 4일까지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교육 장소는 성남상공회의소 교육장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교육이 진행되며, 등록금은 150만원이다.

 

모집 정원은 30명으로 지원 자격은 기업체 대표 및 임직원, 기업의 재무담당 최고책임자, 공인회계사ㆍ세무사ㆍ변호사 등 기업경영자문인, 금융 및 부동산관련 투자기관 경영자 및 관리자 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과정은 대학교 교수ㆍ금융 및 투자 전문가, 조세전문가 등의 자산 전문 강사를 초빙해 개인소득세 관리방안, 금융자산 투자전략, 기업세무전략, 국제조세대응전략 등 기업의 자산관리에 필요한 다양하고 깊이 있는 교육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제2기 기업가 자산관리과정은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수준 높은 강사진을 통해 기업인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자산관리에 대한 전문지식과 전략을 제공하는 전문가과정으로 향후 산업의 전망과 자산의 운용방향, 그리고 가업상속을 비롯한 상속 및 증여 문제 등 기업을 경영하면서 풀어야 할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전략적인 길을 제시할 예정이다. 

 

기업가 자산관리과정 제2기 모집은 성남상공회의소 홈페이지(www.sncci.net) 에서 신청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