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주시립도서관, 북페스티벌 행사 개최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6/09/22 [22:35]

광주시립도서관, 북페스티벌 행사 개최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6/09/22 [22:35]

[성남일보 = 광주] 광주시립도서관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 도서관 야외 광장에서 '제3회 광주시 북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키로 했다.

이번 행사는 책이 읽고 싶어지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책 읽는 습관이 자연스러운 일상생활로 연결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옛 향기 솔솔~도서관 속 시간여행”이라는 주제로 개막식과 전통혼례 행사를 시작으로 시민들이 도서를 서로 교환할 수 있는 ‘북적북적 도서장터’, 좋은 책 고르는 방법을 알려주는 ‘메롱이의 즐거운 책이야기’ 공연, ‘백설공주’를 각색한 건강관련 가족 뮤지컬 ‘백설공주와 마법지팡이’ 공연, 안성훈 웹툰작가의 만화 만들기 특강 등 다양한 공연과 행사가 펼쳐진다.

 

또한, 독서 감상문 대회 본선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책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갖도록 돕는다.

 

아울러 민화 그리기 및 옛날 책 만들기, 1년 뒤 받을 수 있는 느린우체통, 케이크 및 플라워 데코, 판화 및 가죽공예, 캐리커처, 육군3979부대와 함께하는 마술체험, 팽이치기·딱지치기 등 전통놀이 체험, 드론 체험, 다문화 사회 이해 교육 캠페인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만나 볼 수 있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책 읽기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한 이번 대회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도권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