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닥터스, 맞춤형 의료서비스 제공

국수자원공사와 함께 전남 강진지역 맞춤형 의료서비스 제공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7/06/27 [15:13]

스포츠닥터스, 맞춤형 의료서비스 제공

국수자원공사와 함께 전남 강진지역 맞춤형 의료서비스 제공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7/06/27 [15:13]

[성남일보] 스포츠닥터스는 한국수자원공사 광주전남지사와 함께 지난 25일 전남 강진군 마을 주민 250여명을 대상으로 강진 병영초등학교에서 의료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에서 스포츠닥터스는 정형외과 및 한방 전문 의료진과 함께 의료혜택의 기회가 적고 고령층이 많은 강진군 주민들에게 진료 및 의약품 처방 등의 의료서비스와, 메이크업봉사 및 장수사진 촬영 봉사를 진행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장수사진 촬영에는 탁우영 사진 작가(조이어스탁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메리케이 메이크업 봉사단(윤홍순NSD We are togeter그룹) 윤홍순NSD, 김영선NSD, 김은희, 김현희가 어르신들의 외모를 단장해주며, 아름다운 모습을 장수사진에 담을 수 있도록 도왔다.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은 “주말에도 귀한시간을 내어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한국수자원공사(K-water)관계자, 의료진, 봉사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회가 거듭될수록 더 많은 분들이 스포츠닥터스의 봉사활동에 관심을 가져주고, 다양한 언론을 통해 알려지고 있는 것이 고무적이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스포츠닥터스 봉사활동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강진군 강진원 군수는 “서울에서 강진까지 찾아와 따뜻한 마음을 보여준 스포츠닥터스 봉사단에 감사의 말씀 전한다. 250명가량의 어르신들을 진료하면서도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수혜자 어르신들도 최고라는 말을 아끼지 않았다. 후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스포츠닥터스 봉사단과 함께하고 싶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