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닥터스, 대학생 명예기자단 모집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7/09/05 [21:28]

스포츠닥터스, 대학생 명예기자단 모집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7/09/05 [21:28]

[성남일보] 스포츠닥터스는 오는 15일까지 제 1기 스포츠닥터스 대학생 명예기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포츠닥터스의 명예기자단 모집은 함께 살아가는 지구촌 글로벌 리더 육성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나눔과 봉사정신의 확산을 꾀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마련되었다.

이번에 선발되는 스포츠닥터스 대학생 명예기자는 오는 10월 2일부터 12월 말까지 활동하게 되며, 스포츠닥터스의 의료봉사활동을 취재하고 SNS를 통해 이를 전달하는 통신원 역할을 담당한다.

 

이밖에도 의료지원이 필요한 지역, 계층을 찾아 취재해 알리거나 새로운 의료봉사활동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선발된 명예기자에게는 스포츠닥터스 이사장 명의의 위촉장이 발급되며, 활동 실적에 따라 특종상과 최우수 기자상이 주어진다.

 

특히, 명예기자 중 해외기자단으로 선발된 인원은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등 스포츠닥터스의 해외의료봉사활동 시에 우선 초청되며, 무상으로 참가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이 많고 글쓰기를 좋아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사진 및 동영상 촬영에 능숙한 대학생은 사진기자로도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접수 마감은 오는 15일까지이며, 스포츠닥터스 이메일(inform@sportsdoctors)로 이력서와 본인이 작성한 기사 1꼭지를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일은 오는 20일이며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