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시의회, 경기도 시·군의회 한마음체육대회 참가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7/09/28 [23:06]

성남시의회, 경기도 시·군의회 한마음체육대회 참가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7/09/28 [23:06]

[성남일보] 성남시의회는 지난 28일 여주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2017 경기도 시·군의회 한마음체육대회'에 참가했다.

여주시의회 주관으로 열린 '경기도 시·군의회 Happy Together!’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이번 체육대회는 경기도 시군의회의 공동발전과 의원 상호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대회에는 31개 시군의회 의원, 관계 공무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상호간의 친선과 화합을 다졌다.

 

동부권(성남, 남양주, 광주, 이천, 하남, 구리, 여주, 양평), 중부권(안양, 부천, 안산, 시흥, 김포, 광명, 군포, 의왕, 과천), 남부권(수원, 용인, 화성, 평택, 오산, 안성), 북부권(포천, 고양, 의정부, 파주, 양주, 동두천, 가평, 연천) 권역별 4개 팀으로 나눠 시작된 이날 체육대회는 족구, 피구, 단체줄넘기, 800m 혼성계주 등 10개 종목에 대해 권역별 대항전으로 진행되어 성남시가 속한 동부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경기에 앞서 진행된 개회식에서는 성남시의회 이재호 의원(자유한국당 대표의원)은 지방의회 의정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이재호 의원은 "지역의 의정활동으로 바쁘지만 지역의 의원간 서로 친목을 도모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이번 체육대회를 계기로 서로 협력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