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주시 공무원 노사문화 우수행정기관 선정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7/12/26 [14:50]

광주시 공무원 노사문화 우수행정기관 선정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7/12/26 [14:50]

[성남일보] 광주시는 26일 ‘2017년 공무원 노사문화 우수 행정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공무원 노사문화 우수 행정기관은 노사간 상생·협력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합리적 노사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고자 공무원 노사문화 우수행정기관 인증제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광주시는 그동안 노사갈등 사전예방을 위한 소통채널 구축과 다양한 협력사업 추진으로 모범적 노사문화를 정착시키고 노사협력을 통한 공공서비스의 질 향상 등 선진적 노사관계를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영수 직장협의회장은 “2013년 노사문화 우수 행정기관 인증을 시작으로 2014·2015년 2년 연속 노사문화 대상 수상에 이어 올해에도 우수 행정기관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는 28일 제8기 광주시직장협의회가 새롭게 출범함에 따라 김순미 회장을 주축으로 협력적 노사관계 구축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조억동 시장은 “갈등 없는 노사관계를 위해 항상 노력한 광주시 가 노사문화 우수 행정기관으로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직장협의회와 함께 신뢰를 바탕으로 모범적 공직자상 구현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광주시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도권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