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을지대, THE MOST 아카데미 최고위과정 입학식 개최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8/03/15 [22:43]

을지대, THE MOST 아카데미 최고위과정 입학식 개최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8/03/15 [22:43]

[성남일보] 을지대학교는 지난 14일 오후 성남캠퍼스 밀레니엄홀 대강당에서 ‘THE MOST 아카데미 최고위과정’ 입학식을 가졌다.

 

‘THE MOST 아카데미’는 ‘말하기’의 중요성이 점차 강조되는 시대 흐름에 따라 스피치를 통한 리더십 함양을 위한 최고위 과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홍성희 총장, 박항식 부총장, 안창식 평생교육원장, 이택곤 THE MOST 아카데미 책임트레이너 및 1기 원우 13명이 참석했다. 또한 입학식 축하공연을 위해 유아교육학과 윤영배 교수가 지휘하는 시니어합창단 단원 37여명도 자리했다.

 

홍성희 총장은 축사를 통해 “말하기는 공동체 사회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있어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요소”라며, “이번 과정을 통해 공식석상에서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나타낼 수 있는 전달력과 표현력을 증대시키고, 사회 각 분야 리더로서 더 큰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축하했다.

 

안창식 평생교육원장은 "이번 ‘THE MOST 최고위 과정’은 아카데미는 우리나라가 직면한 사회, 경제, 문화, 교육 등 여러 가지 복잡한 문제를 두고 함께 새로운 활로를 모색할 수 있는 네트워킹과 토론의 장이 될 것"이라며, “개인, 조직, 사회 모두가 발전 할 수 있는 힘을 가진 리더그룹을 구축하는데 노력하고, 최고위동문을 배출함에 있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과정은 3월부터 오는 7월까지 6개월간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