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민주당 성남시장 후보 은수미 단수 공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성남시장, 시의원, 도의원 후보자 공천 확정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18/04/26 [10:30]

민주당 성남시장 후보 은수미 단수 공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성남시장, 시의원, 도의원 후보자 공천 확정

김태섭 기자 | 입력 : 2018/04/26 [10:30]

[성남일보]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장 후보로 은수미 전 국회의원이 경선 없이 단수로 공천이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경기도당은 26일 은수미 전 국회의원을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장 후보로 확정됐다고 발표했다.

▲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장 후보로 확정된 은수미 후보.     ©성남일보

이날 성남시장 후보로 확정된 은수미 후보는 19대 국회의원과 문재인 정부 대통령비서실 여성가족비서관 등을 역임했다.


한편 경기도당은 이날 성남시 경기도의회 의원과 성남시의회 의회 공천도 확정해 발표했다.


경기도의원 성남시 제1선거구 후보로 최만식 후보가 단수 공천됐으며 성남시 제2선거구는 박창순 도의원과 정종삼 시의원과의 양자 경선으로 확정됐다.


또한 제3선거구는 조광주 도의원, 성남시 제4선거구는 국중범, 성남시 제5선거구 임채철, 성남시 제6선거수 권락용,성남시 제7선거구 이나영, 성남시 제8선거구 최세명 후보가 단수로 공천이 확정됐다.

 

또한 성남시의회 의원선거 후보 윤곽도 확정됐다.


성남시의회 성남시 가선거구와 성남시 나선거구 후보로 강상태 의원과 윤창근 의원이 공천이 확정됐으며 성남시 다선거구는 김선임 전 시의원과 최승희 시의원간의 경선으로 확정됐다.


또한 3인 선거구인 성남시 라서거구 후보로 신한호 후보와 유중진 후보가 확정됐으며 성남시 마선거구에는 고병용, 선창선, 오명록 후보간 3인 경선후 2인 공천으로 확정됐다.


성남시 바선거구에는 박호근 시의원과 최문균 후보가 2인 경선후 1인 공천으로 가닥을 잡았으며 성남시 사선거구 후보로 마선식 후보가 나번으로 공천이 확정됐으며 김하경과 임정미 후보간 경선을 거쳐 가번 후보를 확정하게 된다.


또한 성남시 아선구는 이준배 후보가 가번, 그리고 김금규 후보가 나번으로 공천이 확정됐으며 성남시 자선거구에는 김형진 후보와 박문석 시의원,송위혁 후보간 3인 경선후 1인 공천을 하는 것으로 가닥이 잡혔다.


또한 성남시 차선거구 후보로 박경희 후보와 이규리 후보간 경선으로 확정됐으며 성남시 카선거구 후보로 장윤 후보가 가번을 그리고 최현백 후보가 나번 후보로 공천이 확정됐다.


성남시 타선거구 후보로 김명수 후보,성남시 파선거구 후보로 조정식 후보가 시의원 후보로 공천이 확정됐다.


3인 선거구인 성남시 하선거구에는 김경아 송민규, 유재호 후보가 가번 경선을 실시하며 장정현, 최종성 후보는 경선을 거쳐 나번 후보로 확정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