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한국당, 이재명 후보 형수 막말 파일 공개

24일 한국당 홈페이지 통해 공개 ... "공공의 이익 위한 후보자 검증 일환"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18/05/24 [22:43]

한국당, 이재명 후보 형수 막말 파일 공개

24일 한국당 홈페이지 통해 공개 ... "공공의 이익 위한 후보자 검증 일환"

모동희 기자 | 입력 : 2018/05/24 [22:43]

[성남일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지사의 형수에 대한 패륜적 욕설 파일이 전격 공개됐다.

 

자유한국당은 24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http://blog.libertykoreaparty.kr/221282578791)를 통해 이재명 경기지사 후보가 형수와 형에게 한 원색적인 막말 파일 원본을 전격 공개하고 나섰다.

▲ 자유한국당 홈페이지 캡처 화면.     © 성남일보

이에 앞서 한국당은 지난 23일 열린 최고위원회에서 "국민의 알권리와 공공의 이익을 위한 후보자 검증 차원에서 공개가 필요하다"며 욕설 파일 공개를 결정했다.

 

한국당은 이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재명 후보와 형수 간 통화 내용 녹취록 원본(14분), 이재명 VS 형수(증폭 긴버전) 음성(11분 3초), 이재명 vs 형수 (증폭 축약본) 음성(1분22초), 이재명 vs 이재선(형) : 만달러 공작금 관련 음성(5분38초), 이재명 vs 이재선(형) : 집사람 댓글 관련 음성(6분55초) 등 5개의 막말 파일을 공개했다.

 

또한 한국당은 이재명 성남시장이 구단주로 돼 있는 성남FC와 네이버의 유착 관계 의혹, 채용비리 의혹 <친인척 / 수행비서 가족 / 조폭기업 관련자>, 측근비리 <구속 및 실형 선고 / 성남시청 압수수색>, 막말 <출신대학 비하 / 철거민 폭언 / SNS 각종 막말>, 범법행위 <공무원 사칭 / 음주 운전 / 공무집행 방해 / 선거법 위반 / 논문표절> 등 6개 항목의 의혹을 제기했다.

 

이 같은 패륜적 막말 공개에 대해 한국당은 “6.13 지방선거 후보자 검증을 위하고,국민의 알 권리 차원에서 공공의 이익을 위한 후보자 검증 시리즈”라면서“이재명 후보는 국민적 의혹들에 대해 해명하라”고 촉구했다.

 

이에 대해 이 후보측은 "한국당 홍준표 대표와 박성중 홍보본부장에 대하여 민형사상 모든 법적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한국당이 공개한 이재명 후보의 형수에 대한 막말 파일은 지난 2013년 12월 30일 성남일보가 보도한 '이재명 성남시장의 막말과 언론관'에 첨부 되었던 욕설 파일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