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을지대,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부사장 초청 특강 개최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21:05]

을지대,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부사장 초청 특강 개최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8/09/19 [21:05]

[성남일보] 을지대학교 식품산업외식학과는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이사를 초청해 재학생을 대상으로 ‘식품산업과 유통’에 관한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롯데그룹에서 30여 년간 일한 유통 전문가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을지대학교 식품산업외식학과 학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이 대표는 이날 특강에서 ▲국내외 유통 및 외식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서울 주요 식음가 현황 및 주목받는 음식점 포인트 등을 강의했다.

 

또한 잠실 롯데월드몰 식음 시설 유치 일화 등 현장에서 느끼고 경험한 풍부한 사례를 바탕으로 실무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이 대표는 학생들에게 “끈기와 집념 그리고 자신감이 성공으로 이끌 것”이라며, “자신이 목표한 일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공으로 이어질 때까지 부단히 노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강을 주최한 차성수 식품산업외식학과 교수는 "식품산업과 유통업계로의 진출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이번 특강은 어떤 강의보다 매우 값진 시간이었다”며, “현장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의 따뜻한 조언들은 학생들의 실무능력 향상 및 진로결정에 지침서 역할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을지대학교 식품산업외식학과는 식품과학 및 외식산업에 관한 전반적인 이론과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식품산업과 유통, 외식업계에 진출을 희망하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