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하남시, 위례강변길 걷기대회 개최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22:33]

하남시, 위례강변길 걷기대회 개최

김태섭 기자 | 입력 : 2018/10/15 [22:33]

[성남일보] 하남시는 15일 시민 1,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특수전사령부와 함께하는 ‘제7회 하남위례강변길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하남위례강변길 걷기대회는 특수전사령관배 고공강하대회를 겸해 열리는 대회로 시민들에게 건강과 함께 고공낙하 시범 등 볼거리를 제공하는 하남시의 대표 행사 중 하나이다.

▲ 하남, 특전사와 함께하는 위례강변길 걷기대회 장면.     © 성남일보

이날 코스는 시청 광장을 출발해 덕풍천길, 산곡천입구, 오리연못을 지나 고공낙하 대회장까지 가는 6㎞, 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되는 코스이다.

 

바람에 넘실대는 한강변 갈대의 가을 정취에 흠뻑 빠져들 때 쯤 군악대의 힘찬 연주곡이 시민들을 반겼고, 이어 열린 특수전사령부의 고공강화와 의장대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시민들의 시선을 모으며 시민들의 시선을 모으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김상호 시장은 걷기대회 인사말에서 “특전사와 함께하는 하남 위례강변길 걷기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금일 시민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우정과 화합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 고 말했다.

 

한편, 하남 위례강변길 걷기대회는 지난 2010년 하남시와 특전사가 민관교류 협약을 맺어 해마다 치러지고 있는 대회로 하남시에서 걷기대회를 준비하고, 특수전사령부에서는 고공강하대회를 진행하여 시민들에게 건강증진과 함께 대군신뢰도 향상을 겸할 수 있는 좋은 대회로 평가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