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시의회, 성남시 체육회 종목단체와 간담회 개최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9/03/05 [14:12]

성남시의회, 성남시 체육회 종목단체와 간담회 개최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9/03/05 [14:12]

[성남일보] 성남시의회는 지난 4일 오후 시의회 4층 세미나실에서 ‘성남시 체육회 종목단체 대표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박문석 의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100세 시대를 맞아 건강관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생활체육의 중요성이 높다”면서“성남시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한 종목단체들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시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42개 종목단체 대표들은 종목단체의 운영이 원활하도록 단체에 대한 지원 확대, 안정적인 시설의 사용, 국제교류 확대 방안과 종목별 대회의 효율적인 개선 방안 등의 의견을 제시했으며 엘리트 체육에 대해 상대적으로 빈곤한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성남시의회가 노력해 달라고 요청했다.

 

행정교육체육위원회 조정식 위원장은 “성남시 체육행정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행정을 일방적으로 끌어가지 않겠다”며“소통과 협치의 시대에 걸맞게 예산, 조례, 정책 등 체육행정 전반에 대해 종목단체들과 지속적으로 의견을 나누며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강상태 부의장을 비롯해 남용삼 윤리특별위원장, 박은미 간사, 박광순 의원, 박경희 의원, 임정미 의원, 최종성 의원 등 행정교육체육위원회 위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