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개최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9/04/16 [11:06]

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개최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9/04/16 [11:06]

[성남일보] 성남상공회의소는 15일 오후 판교 메리어트호텔에서 제1기 매일경제-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지난 2월 20일 매일경제그룹과 성남상공회의소는 성남시의 산업 발전과 전문 리더 인력 양성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업무협약식을 갖고 협약에 따라‘매일경제-성남상의 최고경영자과정’을 공동으로 개설, 운영한다.

 

이날 입학식에는 성남상공회의소 박용후 회장, 매경비즈 윤형식 대표이사를 비롯해 경영인협의회 조창영 회장, 성남상의 이상현 상임의원, 성남상의 이주형 상임의원, 매경비즈 조성진 국장, 매경비즈 김응철 부장, 매경비즈 김미림 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입학생들을 축하하고 자리를 빛내 주었다. 

 

박용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연한 기회에 매일경제와 연이 닿아 본 과정을 새롭게 개설하게 되어 기쁘다.”며“매일경제-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이 양질의 과정이 될 수 있게끔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또한 "이를 통해 명품CEO를 배출하는 '명품 CEO 과정'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윤형식 매경비즈 대표이사는 "매경미디어그룹은 골프 최고경영자과정,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 등 다양한 CEO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하여 매일경제-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원우 분들의 자질 향상 및 안목을 넓히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입학식이 끝난 2부에서는 수강안내와 자기소개을 통해 입학생 간 상호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과정은 오는 10월 중순까지 총 7개월 22주 과정으로 글로벌 시대의 새로운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전문 경영인의 능력배양을 목표로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기업경영에 꼭 필요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