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문화재단, 감사패 수상

독립운동가 웹툰 프로젝트 기여 인정 ... 만화산업 기여

이태헌 기자 | 기사입력 2019/12/07 [15:08]

성남문화재단, 감사패 수상

독립운동가 웹툰 프로젝트 기여 인정 ... 만화산업 기여

이태헌 기자 | 입력 : 2019/12/07 [15:08]

[성남일보] 성남문화재단은 지난 2일,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서 감사패를 수상한 데 이어 지난 6일에는 사단법인 대한민국임시정부 기념사업회가 은수미 성남문화재단 이사장에게 직접 감사패를 전달했다.

▲ 사단법인 대한민국임시정부 기념사업회가 은수미 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성남일보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은 지난 2일 진행한 창립 21주년 기념식 및 인권 경영 선포식에서 성남문화재단 ‘독립운동가 웹툰 프로젝트’가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로 만화산업에 기여했다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성남문화재단과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은 지난 5월부터 9월까지 한국만화박물관에서 ‘독립운동가 웹툰 캐릭터전: 위대한 시민의 역사’를 공동 개최하는 등 이번 프로젝트를 위한 협력관계를 이어오기도 했다.

 

이어 지난 6일에는 사단법인 대한민국임시정부 기념사업회가 독립운동가 웹툰 프로젝트가 독립정신을 드높이고, 독립운동가와 독립운동의 역사 대중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은수미 성남문화재단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성남문화재단은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올해 성남시가 추진한 콘텐츠 창작지원 사업인 ‘독립운동가 웹툰 프로젝트’가 독립운동가 33인의 삶과 정신을 뉴미디어 콘텐츠인 웹툰으로 재조명해 주목받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