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마을·사회적경제 지원센터 홈페이지 시연회 개최

이태헌 기자 | 기사입력 2019/12/28 [18:45]

마을·사회적경제 지원센터 홈페이지 시연회 개최

이태헌 기자 | 입력 : 2019/12/28 [18:45]

[성남일보] 의정부시는 지난 24일 의정부시청 중회의실에서 의정부마을공동체연합회, 의정부시 사회적경제연대 임원진, 관련 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시 마을·사회적경제 지원센터 홈페이지 시연회를 개최했다.

▲ 홈페이지 시연회 장면.

의정부시 마을·사회적경제 지원센터 홈페이지 구축사업은 2019년 경기도에서 진행한 지역특화사업 공모에 선정된 사업으로, 마을공동체와 사회적경제의 홍보와 소통 채널을 마련하고 2018년에 개소한 의정부시 마을·사회적경제 지원센터의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번 시연회는 홈페이지의 본격 운영 전에 홈페이지의 기능과 운영방향에 대해 정보를 교류하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홈페이지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보완할 부분과 나아갈 방향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홈페이지 개통을 통해 의정부시 마을공동체의 활성화와 사회적경제의 가치전달, 사회적경제기업의 홍보 및 판로개척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의정부시 마을·사회적경제 지원센터 홈페이지는 수요자 중심의 운영체계를 통해 마을공동체 및 사회적경제 소통형 플랫폼을 구축하고 PC, 모바일 등에 최적화 된 반응형 웹을 구현하였으며, 시범운영기간을 거쳐 2020년 1월 중에 본격 운영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적경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