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쪽집게 초연보살③] 2020년 이낙연 전 국무총리 운세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1/01 [14:45]

[금쪽집게 초연보살③] 2020년 이낙연 전 국무총리 운세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1/01 [14:45]

[성남일보] 안녕하십니까. 성남일보 모동희입니다. 오늘은 2번째 방송으로 경기도 광주시 양벌리 일월사, 주지 초연보살님을 모셨습니다. 

 

바쁘신데 방송에 나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초연 보살 : 네, 안녕하세요.  

 

모동희 : 성남일보는 새해를 앞두고 유력 정치인들의 약력을 통해 새해 운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 운세는 초연보살님께서 사주로 풀어 주시겠습니다. 그러나 아주 나쁘게 나온 운세는 생략하겠습니다. 이점은 독자들의 양해를 바랍니다. 

 

그럼 초연보살님이 경자년 새해 우리나라 운세를 간략하게 말씀해 주시겠습니다.

 

초연보살 : 네, 안녕하세요. 초연보살입니다. 세번째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새해 경자년에는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이 잘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경자년에는 사유축, 뱀띠, 닭띠,소띠는 늘 삼재입니다. 이 띠를 가진 사람은 조심, 조심 하시며 한해를 보내시면 좋겠네요. 

 

또한 삼재가 아니더라도 말띠,토끼띠,쥐띠도 새해는 일을 많이 벌이지 마시고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자년에는 초반에 나라가 매우 복잡하고 시끄러우나 후반에는 안정이 되어가며 남북대화도 잘 풀려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령께서는 본심이 착하시고 가정적이며 의리가 있으시고 나라를 많이 생각하시는 분입니다. 

 

그러나 중심이 없어 주변에서 흔드는 대로 흔들리고, 버린 양까지 데리고 가시려는 생각 때문에 나라가 계속 시끄러워 질수밖에 없습니다. 

 

대통령께서는 중심을 갖고 평소 생각하신대로 이끌어 가셔야 합니다. 신하들에게 끌려가시면 안 됩니다. 

그리고 큰 일을 하는 용상께서는 숨  떨어지는 양까지 계속 끌고 가시면 안 됩니다.

 

후반기는 대통령님께서 생각하신대로 중심을 가지시고, 명령과 지시로 나라업무를 보시면 성공한 대통령으로 역사에 남을 것입니다.

 

그리고 국민 통합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그래야 나라가 안정이 되고 불행한 일 이 생기지 않고 성공하신 대통령이 되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모동히  : 초연보살님께서 내년 나라운세와 대통령님의 운세까지 명쾌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나라를 위해서는 대통령께서 중심을 갖고 정말 잘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성남일보는 새해를 맞아 유력 정치인들의 새해 운세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은 대권여론조사 1위를 달리고 있는 이낙연 전 국무총리의 운세를 초연보살님께서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제가 이낙연 전 국무총리의 약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낙연 전 국무총리의 공개된 나이는1952년생으로 토끼띠이시고 나이는 67세입니다. 생일은 12월 15로 공개 기제 되어있습니다. 국회의원을 4번하시고 국무총리를 역임하셨습니다. 

 

초연보살님께서 이낙연 전 총리의 내년 운세를 말씀해 주시겠습니다.

 

초연보살 : 네 알겠습니다.

 

이낙연님은 신묘년에 묘월에 오일진으로, 이낙연 전,총리께서는 내년 경자년 운세는 전반이 좋은 운세가 아닙니다. 

 

그러나 후반부터는 좋아 지면서 기축년 2021년은 매우 좋은 운세로 나옵니다. 

 

묘월에 태어나셔서 화려하신 것 같아도 외로우시고 고독하신 분입니다. 반면에 머리도 좋으시고 매우 호감 형으로 큰일을 하실 고목으로 관운도 좋으십니다.

 

현 대통령께서는 너무 심하다고 할 정도로 옆을 많이 보시는 사람이지만  이낙연 전, 총리께서는 물소처럼 뚜벅뚜벅 앞만 보고 당신에 길만 묵묵히 걸어가는 사람으로 솔직하시고 정직하신 분입니다.

 

잘못했으면 잘못했다고 하고 잘 한 것은 잘했다고 하실 분이지요.

 

그러나 총리까지는 묵묵히 혼자 가셔도 되지만 대통령은 많은 곳을 돌아보아야 하며 천하를 호령하시고 국민을 잘 섬겨야 하며 세계 곳곳을 보시고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고 일을 하셔야 될 터인데 혼자 묵묵히 가시면 큰일이 되지 않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도 그것이 부족해 여러 문제들이 발생 되었던 것입니다. 이낙연 전,총리께서는 좀 의가 있고 포용력이 있으며 친화력이 있는 참모들을 많이 옆에 두셔야 보강이 잘되어 조화가 잘 맞으면 이분은 용상에 오르게 되실 운세입니다.

 

대권 경선에서는 세력이 약하고 경쟁상대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예상 되지만 지혜가 있는 참모들로 단점을 보강하면 선두1위에 성공 할 운세입니다. 

▲ 이낙연 전 국무총리.

끝으로 전,총리께서는 이번 총선에는  휴식을 취하시고 2020년 경자년 후반부터 시작하시면 용상에 오르실 운세이니 신중히 생각하셔야 될 것입니다.  

 

오늘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모동희 : 초연보살님 수고하셨습니다. 이낙연 전,총리께서는 현명한 판단을 해야 할 운세이시군요.

 

오늘은 이것으로 방송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