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0년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와 김정은 운세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1/24 [09:16]

2020년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와 김정은 운세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1/24 [09:16]

[성남일보] 안녕하십니까. 모동희 입니다.

 

성남일보TV는 경기도 광주시 양벌리 일월사 주지 초연보살님을 모시고 대권주자들과 유명 인사들에 약력을 보고 새해 운세를 알아보는  방송하고 있습니다.

 

이 운세는 초연보살님께서 사주로 풀어 보시는 것입니다. 아주 나쁘게 나오는 운세는 생략하겠습니다. 이해바랍니다.

 

오늘은 경자년 새해 한반도 운세와 북한 김정은 운세에 대해 말씀 부탁 드립니다. 

 

초연보살 : 네.안녕하세요. 초연보살입니다.

 

새해 경자년에는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이 잘되시기를 발원 합니다. 

 

경자년 새해는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한반도는 위기입니다.

 

오는 4월과 5월이 더욱 그렇습니다. 

 

우라나라 대통령과 정부에서 북,미 양자 회담을 하는데, 자꾸 나서고 끼어들수록 남북은 더욱 악화 됩니다. 

 

조용히 지켜보면서 미국과의 우방관계를 더욱 튼튼하게 다져나가야 경자년 한해를 잘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김정은 운세는 지난해 기해년까지는 좋았으나 경자년에 접어 들면서 김정은  매우 안 좋습니다.

 

나라재산도 모두 날리는 운세이고, 김정은의 눈의 살기는 총알이나 독이 벽을 맞고 거꾸로 나에게 돌아오는 운세로 주변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해 목숨까지도 위험한 운세입니다.

 

만약에 김정은이 천박지축으로 행동하고 미국과 맞서며 미사일을 또 쏘아대면 북한은 불기둥이 솟아오를 운입니다. 

 

이는 우리나라까지 역풍을 맞아 한반도는 매우 힘들어지는 운입니다.  

 

김 위원장은 마음을 비우고, 자제를 해야 하고 미국과의 대화를 잘 풀어가야 될 것입니다.

 

그러면 화를 면해 생명도 연장이 되고 6자 평화 회담으로 다시연결이 될 것으로 보여 집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정부가 자꾸 나서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 정부가 나서면 김정은은 엉뚱하게 화풀이는 우리정부에 할 것이며,

 

그럴수록 우리 대통령만 작아지고 망신만 당하게 되는 꼴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북미대화가 잘되도록 뒤에서 우방국과 외교를 잘해 나가야 합니다.

 

그래야 경자년이 잘 지나가며  2-3년 내로 북한정권은 스스로 개벽이 일어나고 자동으로 새로운 시대가 올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되고 한반도는 통일의 시대가 열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아무튼 경자년에는 초반에 나라가 매우 복잡하고 불안합니다.

 

대통령께서는 지혜를 잘 발휘하해 우방국가와 외교를 잘하셔서 경자년을 잘  넘기시기를 발원합니다.

 

모동희 : 초연보살님께서 올해 한반도 운세와 김정은의 운세까지 실감나게 정리해 주셨습니다. 

 

나라를 위해서는 대통령과 정부가 중심을 갖고 정말 외교를 잘해야 할 한해가 될 것 같습니다. 

 

성남일보는 대권 잠룡들과 유명 인사들의 새해 운세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권 여론조사 2위로 달리고 있는 자유한국당 황교안대표의 운세를 초연보살님께서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제가 황교안 대표님의 약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황교안대표님의 공개된 나이는1957년생으로 5월 14일로 만 62세입니다. 음력생일은 4월 15일로 공개 기제 되어있습니다. 

 

황 대표는 법무부 장관과 국무총리을 역임하시고 대통령 권한대행을 역임 하셨습니다. 지금은 자유한국당 대표이십니다.

 

초연보살님께서 황교안님의 운세를 말씀해 주시겠습니다. 부탁 드립니다. 

 

초연보살 : 네 알겠습니다.

먼저 제가 보는 사주는 다른 명리학 선생님들과는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주와 관상, 그리고 영적으로 접목해서 풀어보기 때문입니다.

 

황교안 대표님께서는 생일이 4월 15일이라는 사람도 있고 3월 16일이라는 사람도 있는데, 두 개 생일로 풀어보아도 황교안님은 덕목을 갖춘 귀명으로서 보시는 대로 용모가 단정하고, 침착하시며, 강인한 성품을 지닌 분입니다.

 

불기운이 많은 사람입니다.

 

머리가 좋으시고, 정직하며, 외유내강형으로 의지가 대단하신 분이시고, 내면이 엄청 강한 성격이며, 오기도 많은 분입니다. 

 

만약에 생일이 4월 15일이고 정유생에, 갑진월에, 정사일 오시에 태어 나셨다면 불은 많으나 물이 없어 지난해 기해년 까지는 혼자 애만 쓸 뿐 받쳐주는 힘이 약해 혼자 애쓰시다 맥이 빠지는 운세입니다.  

 

즉 태양이 명을 다하고, 지난 기해년에는 모든 것이 더욱 약해져서 태양이 서산으로 넘어가는 운세이며, 매사가 힘 만들고 건강도 좋지 않은 운세이지요. 

 

그러나 생일이 3월 16일생이면 대운이 들어와 운세가 너무 좋아서 새해 경자년 후반부터 힘을 받고 사방에서 불과 물이 만나 조화를 잘 이루는 운세입니다.

 

2020년 경자년 후반기부터 2021년 기축년에는 사방에서 인제들이 몰려와 도와주는 운세입니다.

 

대권 경선에서는 세력도 약하고, 경쟁상대가 많아  전 정부의 수장으로서 

많은 문제들을 갖고 여러 후보들이 코너에 닭을 몰아넣는 형국이나,

 

닭은 날개를 펴고 날아서 고비를 넘고 무난히 후보 1위를 할 운세입니다.

 

최종 대선에 가서는 예측할 수 없는 결전이 예상 됩니다.

 

떠오르는 달이 최상의 빛을 낼  운세이니, 실수가 없도록 조심하셔야 하며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오늘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모동희  : 초연보살님 수고하셨습니다. 황교안 대표께서는 생일이 생사를 가르는 한해가 되겠네요. 

 

참 흥미 진진 합니다. 오늘은 이것으로 방송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