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반려동물 산업 현장 이끈다”

4기 건국대학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수강생 모집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2/04 [18:31]

“반려동물 산업 현장 이끈다”

4기 건국대학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수강생 모집

김태섭 기자 | 입력 : 2020/02/04 [18:31]

[성남일보] “반려동물산업 관련 네트워킹 뿐만 아니라 건국대학교 총동문회 동문 자격 부여로 네트워크 지원을 통한 활발한 정보 교류로 사업에 큰 도움을 받았다.”

 

건국대학교가 반려동물산업 발전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을 수료한 김모씨(43)의 첫 마디다. 

 

이를 반영하듯 매년 운영하고 있는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에 수강생들의 경쟁도 치열하다. 

▲ 건국대학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수강생 모집에 들어갔다.

이를 반영해 건국대학교도 오는 3월 31일부터 7월 14일까지 4개월 과정으로 '제4기 건국대학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수강생 모집에 들어갔다. 

 

이번 최고위 과정은 농림, 축산, 수의학 분야의 우수한 CEO 및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농축대학원에 새롭게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을 개설해 최고의 강사진으로 진용을 짰다. 

 

실제로 저출산 고령화로 인해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국내외적으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급격히 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반려동물 산업 또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를 반영해 건국대학교는 국내 반려동물 산업을 이끌 새로운 경영자가 갖추어야 하는 트렌드 파악, 경영 전략, 영업 전략 등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건국대 관계자는 “교육 과정 동안 반려동물 산업 각 분야의 최고 교수진과 함께 실제 사례를 통한 심도 깊은 이론 교육과 필드 교육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반려동물 산업 현장을 이끌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