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반려동물 창업의 꿈 실현하세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2020 반려동물산업 창업지원 사업 추진

이태헌 기자 | 기사입력 2020/03/01 [15:48]

반려동물 창업의 꿈 실현하세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2020 반려동물산업 창업지원 사업 추진

이태헌 기자 | 입력 : 2020/03/01 [15:48]

[성남일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반려동물산업 활성화를 위해 관련 분야 우수한 아이템을 보유한 유망 예비·초기 창업자 발굴·육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 반려동물 문화교실 행사 장면.     ©성남일보

반려동물산업 창업 지원사업은 반려동물산업 분야 유망 예비·초기 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을 목적으로 창업 공간 제공부터 창업 자금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 사업대상은 경기도내 사업자등록 예정인 예비 창업자와 공고일 기준 창업 3년 이내 도내 초기 창업자 등 총 20명이다. 

 

모집 분야는 프리미엄 사료, 헬스케어, 미용·패션, 가구, IT 등 반려동물 산업 관련 아이템이며 펫샵이나 단순 도소매, 유통업 등은 제외된다.

 

사업자로 선정되면 아이템 개발부터 지식재산권 출원, 홍보마케팅, 전문가 멘토링 비용, 시장조사, 세무·회계 등 성공 창업에 필요한 자금을 최대 3,2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광교테크노밸리 내에 위치한 창업베이스캠프의 공동 창업공간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졸업 기업의 사후관리를 위해 홍보마케팅 등의 지원도 지속한다.

 

이은경 경기도 동물보호과장은 “반려동물 산업 분야에서 성공적 창업의 기틀을 마련하고 사업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우수한 창업 아이템과 기술을 보유한 예비·초기창업자들과 사업화를 준비하고 있는 관련 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마이펫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