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한민국의 미래 분당· 판교 자부심 더 키우겠다

저, 출마합니다 - 김병관 더불어민주당 분당갑 후보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3/14 [14:05]

대한민국의 미래 분당· 판교 자부심 더 키우겠다

저, 출마합니다 - 김병관 더불어민주당 분당갑 후보

김태섭 기자 | 입력 : 2020/03/14 [14:05]

[저, 출마합니다 ] 성남일보는 오는 4월 15일 실시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후보자들의 출마의 변을 들어보는 ‘저, 출마합니다’를 연재합니다. 

 

성남일보가 지난해부터 운영에 들어간 인터넷 방송국을 최근 새롭게 개편하고 새로 마련된 성남일보 스튜디오에서 후보자들의 출마의 변을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저, 출마합니다’ 첫 번째 출연자는 김병관 더불어민주당 분당갑 후보입니다. 

 

- 다음은 김병관 후보의 '저, 출마합니다' 방송 전문이다. 

 

코로나 19, 함께 이겨냅시다!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성남시분당구갑 국회의원 김병관입니다. 저는 이번 4.15 총선에 성남시분당구갑 국회의원에 다시 도전합니다. 

 

이제 분당-판교는 대한민국의 미래입니다. 분당-판교의 자부심을 더 키우겠습니다.

 

성남을 특례시로 만들어 100만 자족도시로서의 위상을 지키겠습니다. 지하철 3호선과 8호선을 연장하고,성남형 MICE 클러스터를 조성하겠습니다.

 

판교 테크노밸리를 아시아 실리콘밸리로 발돋움시켜 분당-판교를 대한민국 혁신성장의 메카로 만들겠습니다.

 

분당-판교를 사람을 위한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코로나 19 등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분당-판교를 만들겠습니다.

 

분당 재건축과 리모델링을 적극 지원하고, 중산층과 서민의 주거안정을 도모하겠습니다.

 

어린이와 여성, 어르신이 안심할 수 있도록 교육, 환경, 문화, 복지 등 모든 면에서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이번 4.15 총선은 능력과 경험이 선택의 기준입니다.

 

지난 4년간 지역구 국회의원으로, 더불어민주당의 최고위원과 전국청년위원장으로, 경험과 실력을 쌓아왔습니다. 

 

성공한 기업가이자 실물경제전문가로서 대한민국과 분당-판교의 미래를 주민 여러분과 함께 그려나가겠습니다.

▲ 김병관 더불어민주당 분당갑 후보.

분당-판교가 키운 김병관이 분당-판교를 키우겠습니다.

 

김병관이 분당-판교의 자부심을 키우고, 분당-판교를 사람을 위한 도시로 키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