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7인,"이제는 말할 수 있다"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 2회 방송 ... 26일 밤 10시 방영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3/26 [17:17]

미스터트롯 7인,"이제는 말할 수 있다"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 2회 방송 ... 26일 밤 10시 방영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3/26 [17:17]

[모동희의 행간읽기 ⑫] 안녕하십니까. 모동희입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내일은 미스터트롯’ 종영 스페셜 방송인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 1회 방송이 진행된데 이어 오늘밤 10시 2회 방송이 팬들을 찾아갑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그동안 본 방송에서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중독성 갑’ 초희귀 영상들을 비롯해 ‘미스터트롯’ 경연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해 또 한 번의 웃음과 감동의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 7인의 트롯맨들에게 경연 이외에 주어진 또 다른 미션과도 같은 ‘동원이를 키워라’, ‘정동원 육아일기’가 최초로 공개됩니다.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은 14세 ‘찐막내’ 정동원을 살뜰히 챙기고 아끼며 무한 관심으로 정동원을 돌보는 영상도 처음으로 소개되죠. 

 

대기실, 합숙소, 연습실 등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계속되는 트롯맨들의 애정 가득한 ‘정동원 육아일기’를 통해 미스터트롯 삼촌들의 색다른 모습이 선보입니다. 

 

방송에서는 정동원을 데리고 찜질방 나들이, 가로수길 데이트에 나섰던 친형 같은 삼촌 김호중부터, 졸업 축하 선물 공세를 펼쳤던 아빠 같은 삼촌 장민호, 애정 넘치는 스킨십을 서슴지 않은 임영웅 등 삼촌들의 애정이 방송을 탑니다.  

 

특히 정동원이 ‘최애 삼촌’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자, TOP7 모두 정동원의 ‘최애 삼촌’으로 꼽히기 위해 때 아닌 자존심 싸움도 벌입니다.  

 

뿐만 아니라,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던 희귀 영상인 ‘TOP7 눈물 퍼레이드’도 공개됩니다. 

 

미스터트롯’은 매 회 감동과 재미를 한꺼번에 폭발시킨 ‘레전드 무대’들을 대거 쏟아냈던 만큼, 시청자들 뿐만 아니라 트롯맨들 역시 유독 눈물을 흘리는 순간이 많았죠. 눈물 퍼레이드 영상을 보던 영탁은 “너무 민망하다”면서 어쩔 줄 몰라 하며 눈을 돌리기도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TOP7이 결승전에서 미처 부르지 못했던 ‘제2의 인생곡’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보여 역대급 감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사연과 추억이 담긴 인생곡으로 결승전에 이어 또 한 번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제2의 인생곡’에 시청자의 관심도 쏠리고 있습니다.  

▲ 미스터트롯 7인.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경연이 끝난 후 서운하고 아쉬울 시청자 여러분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미스터트롯의 맛’ 2회분에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으로 오늘 방송을 마치겠습니다. 공감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랄 설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