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장민호, “유튜브 라이브 방송 하겠다”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4/25 [10:54]

미스터트롯 장민호, “유튜브 라이브 방송 하겠다”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4/25 [10:54]

[뉴스브리핑] 안녕하십니까. 모동희입니다. 미스터트롯 TOP7 장민호가 유튜브 구독자 10만 돌파기념으로 유튜브 팬들에게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하겠다고 약속해 라이브 방송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장민호는 21일 유튜브 채널에 ‘구독자 10만 돌파!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기쁨을 감추지 못합니다. 

 

장민호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방송 구독자가 10만명을 넘어서는 장면을 공개하며 처음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감개무량하다며 팬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고 진심을 담은 인사를 건넵니다. 

 

장민호는 ‘구독자 10만명’이라고 적힌 핸드폰 유튜브 화면을 보여주면서 이게 무슨 일입니까. 처음 유튜브를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감개무량하다”고 환한 얼굴을 짓습니다. 이어 고개를 90도로 숙이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장민호는 “이렇게 빨리 진행될 줄 몰랐다. 뭘 하면 의미 있을까”라고 하자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하는 것이 어떻겠냐는 배석자의 말에 전격적으로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해 보겠다고 약속합니다. 

 

장민호는 유튜브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하면 받는 ‘실버 버튼’에 대한 기쁨도 감추지 않습니다. ‘나도 실버 버튼’이라는 문구가 영상에 나오자 장민호는 “너무 좋아서. 좋은 걸 어떡해”라며 환한 웃음을 짓습니다. 

 

기쁨을 가누지 못하는 장민호는 더 자연스러운 모습 찍어 보고 조금 더 편안한 모습으로 영상 올리도록 하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장민호가 되겠다”라고 말합니다. 

 

장민호의 유튜브 채널은 지난 9일 첫 영상을 올린 후 13일 만에 구독자 수 10만을 돌파해 장민호의 인기를 실감케 합니다. 

 

장민호의 영상이 공개되자 유튜브 댓글창에는 “와우 정말  축하드립니다. 10만 돌파 순삭이네요. 앞으로 100 만 돌파  하시길”, “반가운 라이브 방송 하신다니, 시간대가 다르나 이번엔 정신차리고 기다려보렵니다”라는 댓글이 3천여개 이상 달리고 있습니다. 

 

장민호는 TV조선 ‘미스터트롯’ 결승까지 오르며 탄탄한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과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동료들을 챙기는 배려심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팬들의 사랑이 이어지면 구독자 100만 돌파도 멀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