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가정의 달 맞이 ‘효도 특집’ 선사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5/14 [18:58]

미스터트롯, 가정의 달 맞이 ‘효도 특집’ 선사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5/14 [18:58]

[뉴스브리핑] 사랑의 콜센타 TOP7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효도 특집으로 무대를 선보입니다.  

 

14일 밤 10시 방송될 TV 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7회 방송에는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이 역대급 예능감과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TOP7은 효도 특집을 맞아 산뜻한 파스텔톤 한복을 맞춰 입고 수려한 자태를 뽐내는 꽃도령으로 변신, 신명 나는 무대로 사랑의 콜센타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이어 나날이 신청콜 수가 늘어가는 해외로 연결한 가운데 장민호에게 처음으로 해외 콜이 연결되는 감격스러운 장면이 방송됩니다. 

 

이름이 호명되자 화들짝 놀란 장민호는 특유의 화사한 ‘사슴 눈웃음’을 만발하며 찐 행복함을 표현합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장민호는 해외 연결인 만큼 통신 상황이 좋지 않아 계속해서 전화가 끊어지는 사태가 발생하자 낯빛에서 웃음이 사라집니다.  

 

계속해서 통화를 시도해도 연결이 되지 않자 장민호는 결국 신청자의 이름을 다급하게 부르며 “제발 끊지 마세요”라고 애끓는 마음을 터트립니다.  

 

과연 장민호가 해외 첫 콜, 첫 호명의 무대를 무사히 성사시킬 수 있을지에도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랑의 콜센타’ 사상 최초로 임영웅과 이찬원의 듀엣 무대가 선보입니다. 신청자로부터 신청곡을 받은 두 사람은 즉석에서 듀엣을 결성했고, 무대를 앞두고 임영웅은 “찬원이와 ‘미스터트롯’ 경연 때부터 같이 듀엣을 해보고 싶고 얘기 나눴었다”며 무대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냅니다. 

 

이찬원 역시 “드디어 ‘사랑의 콜센타’에서 둘이 듀엣 무대를 하게 되었다”며 기대감을 나타냅니다.  

 

임영웅과 이찬원이 듀엣곡으로 ‘미스트롯’ 당시 송가인, 김소유가 한곡 대결에서 듀엣으로 불러 장안의 화제를 일으켰던 김연자의 ‘진정인가요’가 흘러나와 현장을 놀라게 합니다. 

 

더욱이 두 사람의 듀엣 무대가 끝나자 TOP7 멤버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내며 환호합니다. 

 

이날 방송에 대해 제작진은 “신청자들의 충만한 예능감과 탁월한 신청곡 요청으로 TOP7이 트롯 역사에 길이 남을 ‘레전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며 “맏형 장민호의 대활약과 감탄을 불러일으킨 임영웅, 이찬원의 첫 듀엣 무대를 지켜봐달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TV 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7회 방송은 14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