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트롯신동 정동원, 사랑의콜센터서 선보인 곡은?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18:29]

트롯신동 정동원, 사랑의콜센터서 선보인 곡은?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5/21 [18:29]

[뉴스브리핑] 사랑의 콜센타 TOP7이 오프닝 무대를 ‘파자마 파티’로 장식하며 또다시 ‘레전드 완전체 무대 경신’을 예고하고 나섰습니다. 

 

21일 밤 10시에 방송될 TV 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8회에서는 TOP7의 완전체 파워를 입증하는 ‘특급 단체 무대’를 통해 또 한 번의 역대급 오프닝이 펼쳐집니다. 

 

오직 ‘사랑의 콜센타’에서만 볼 수 있는 ‘미스터트롯’ TOP7 완전체의 오프닝 단체 무대는 매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무대를 본 시청자들은 “일곱 명이 같이 있을 때 가장 멋있다”, “매주 TOP7의 단체 무대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다”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단체 무대만 모아놓은 동영상 클립을 만드는가 하면, TOP7의 군무를 모은 다양한 짤을 생성하는 등 열광적인 지지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특히 TOP7 완전체 단체 무대는 매회 예고만으로 평균 10만 뷰 이상을 달성해 ‘완전체 파워’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21일 예고 방송에는 TOP7이 ‘잠 못 드는 당신을 위한 노래’라는 주제에 맞게 귀여움을 중무장한 자태로 등장,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TOP7 멤버들이 각자 자신의 이니셜이 새겨진 파자마와 수면 슬리퍼를 장착한 채, 7인 7색 ‘귀요미 무대’를 안방에 선사합니다. 

 

파자마가 제일 잘 어울리는 ‘파자마 미남’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오프닝에서는 TOP7의 단체 무대뿐만 아니라 꿀잠을 부르는 감미로운 악기 연주까지 더해진 ‘1+1 오프닝’이 방송됩니다. 

 

평소 트로트 위주의 연주만 들려주던 정동원이 이번 무대에서는 로맨틱 영화의 OST를 최초로 연주합니다. 

 

트롯 신동 정동원이 ‘사랑의 콜센타’를 위해 새롭게 연습하고 준비한 만큼 다시 한번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게 될지에 팬드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사랑의 콜센타’ 8회부터는 TOP7이 신청곡을 불러 100점이 나오면 전화가 연결된 고객은 물론이고, TOP7도 동일한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는 ‘1+1 선물 제도’가 도입돼 현장을 들썩이게 합니다. 

 

이에 기립박수를 터트린 TOP7은 고객과 자신의 살림 장만을 위해 어느 때보다 승부욕을 불태우며 100점을 받기 위해 열창에 몰입합니다.

 

그중 임영웅은 “TV가 탐난다”고 선전포고한 후 “꼭 100점 받아서 TV를 고객께 전해드리겠다”며 열의를 불태웁니다. 그러던 중 TOP7 사이에서 자타공인 ‘금손’으로 꼽히는 한 멤버가 최고가 상품을 획득하게 되면서 지켜보던 모든 이들의 입을 벌어지게 만듭니다. 

 

‘금손 멤버’가 대박 상품을 뽑자, 다른 멤버들이 “뽑았다 하면 대박이네”, “진짜 금손”이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과연 최고가로 꼽히는 상품을 뽑은 ‘금손 멤버’는 누구일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TV 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8회는  21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