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한국잡월드, 깨끗한 손으로 직업체험 캠페인 진행

이태헌 기자 | 기사입력 2020/05/31 [21:09]

한국잡월드, 깨끗한 손으로 직업체험 캠페인 진행

이태헌 기자 | 입력 : 2020/05/31 [21:09]

[성남일보] 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가 '깨끗한 손으로 직업체험' 캠페인을 지난 27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잡월드를 방문한 모든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했다.

 

이날 한국잡월드는 체험 전 세면장에서 손을 깨끗이 씻고 온 200여 명의 고객에게 휴대용 손 소독제를 기념품으로 증정했다.

 

이를 통해 위생적인 체험환경을 구축함은 물론, 어린이들의 손 씻기 습관을 생활화하는 데 이바지하고자 함이다.

 

한편, 한국잡월드는 코로나19 대응지침이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지난 20일부터 기관 운영을 재개했다. 그러나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해왔던 영업일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당분간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로 1일 축소한다.

 

먼저 출입구에 열감지기와 비접촉 체온계를 비치해 출입하는 모든 고객의 체온을 확인하고 있다. 아울러 기관 내 감염과 확산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고객 명부 작성 및 손소독제 사용,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다.

 

또한, 출입구 및 안내데스크 등에 1m 거리두기를 위한 안전 표기스티커를 부착해 인솔 교사들의 지도 노력을 덜도록 했다.

 

한국잡월드 노경란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손 씻기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됐다.”고 말하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한국잡월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