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신동 정동원· 임동형, 특급 콜라보 대방출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6/02 [18:38]

미스터트롯 신동 정동원· 임동형, 특급 콜라보 대방출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6/02 [18:38]

[뉴스 브리핑] 화요일 예능프로그램의 간판으로 자리  잡은 아내의 맛 100회 특집에 미스터트롯 신동 정동원과 임도형이 출연해 팬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00회 특집에는 ‘트롯 대세’ 정동원, 임도형이 조우하는 ‘특급 콜라보’가 펼쳐집니다. 

 

2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100회 방송에서는 ‘트롯 대세’ 정동원과 임도형이 서로에게 ‘한 수’를 주고받는 ‘열혈 재회’ 현장도 공개됩니다. 

 

트로트 판을 이끌어가고 있는 트롯 미래 꿈나무이자 대세 중의 대세 정동원에게 미스터트롯 유소년부 피자빵 임도형이 깜짝 방문합니다. 

 

미스터트롯 경연 이후 오랜만에 정동원을 만난 임도형은 반가움을 잠시 넣어 둔 채 트로트 한 수를 배우러 서산에서 서울까지 달려왔다며 상경한 이유를 밝히자 정동원이 깜짝 놀랍니다. 

 

이에 정동원은 지난 영탁의 ‘특급 원포인트 레슨’을 떠올리며 ‘포스트 영탁’에 100% 빙의한, ‘정동원 마스터’로 변신합니다. 

 

영탁에게 전수 받았던 특급 포인트를 임도형에게 쏟아내는 ‘모방 레슨’이 방송을 탑니다. 

 

또한 정동원은 임도형과 홍잠언의 듀엣곡 ‘나는 너의 에어백’에 맞춰 안무를 탄생시켰고, 두 사람은 즉석 듀엣 댄스를 선보이는 진풍경까지 연출합니다. 

 

정동원의 특급 수업에 임도형이 진지한 눈빛을 드리우는 ‘열혈 수강생’의 면모를 펼쳐내면서, 임도형의 노래 실력이 일취월장하게 될지 정동원 표 창작 안무는 어떨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열띤 강의를 마친 이후 정동원과 임도형은 ‘라면 뷔페’로 향합니다. 

 

정동원 마스터 앞에서 수강생이었던 임도형은 어린이 먹방계의 일인자답게 ‘먹교수’로 변신, 파 기름 볶기부터 마지막 식초 한 방울 더하기까지, 라면을 가지고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방출하며 먹방 프로다운 자태를 뽐냅니다. 

 

뿐만 아니라 한창 라면 먹방 도중 임도형이 정동원에게 예상 밖 고백을 터트리면서 ‘둘 만의 시그널’을 울리는 장면이 방송됩니다. 

 

한편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00회 방송은 2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