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동원 · 남승민 듀엣곡 짝짝꿍짝 음원발매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6/04 [16:50]

정동원 · 남승민 듀엣곡 짝짝꿍짝 음원발매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6/04 [16:50]

[뉴스브리핑] 미스터트롯 신동 정동원과 국민 손자 남승민이 환상의 듀엣곡을 팬들에게 선입니다. 

 

정동원과 남승민의 최초의 듀엣 트로트 '짝짝꿍짝'이 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습니다. 

 

짝짝꿍짝은 TV조선 '아내의 맛' 100회 특집을 앞두고 방송된 99회 방송에서 깜짝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폭발시켰습니다. 

 

- 성남일보 영상뉴스 보기 : 정동원 · 남승민 듀엣곡 짝짝꿍짝 음원발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제작과정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미스터트롯 경연 때부터 남다른 형제 케미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동원과 남승민은 이번 듀엣 데뷔곡을 통해 끈끈한 의형제의 우정을 과시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영탁의 히트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탄생시킨 작곡가 지광민과 영탁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만든 '짝짝꿍짝'은 신나고 경쾌한 느낌의 세미 트로트 곡으로, 강렬한 일렉 기타와 브라스 위에 감성적인 나일론 기타가 더해져 독특한 노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여기에 미스터트롯 신동 정동원과 남승민의 케미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가사와 따라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두 사람의 목소리를 만나 큰 시너지를 보여주며 중독성 있는 트롯 듀엣곡이라는 팬들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미스터트롯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남다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영탁은 정동원의 삼촌을 자청하며 정동원에게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에 발매된 '짝짝꿍짝'이 대박을 터트릴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정동원과 남승민은 미스터트롯 경선 과정에서 맺어진 끈끈한 인연을 계기로 의형제 사이로 지내며 아내의 맛 등에 공동으로 출연하면서 기획사 쇼플레이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