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콜센타,미스터트롯 진선미 최초의 환상의 콜라보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6/04 [18:51]

사랑의 콜센타,미스터트롯 진선미 최초의 환상의 콜라보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6/04 [18:51]

[뉴스브리핑] “흥삘이 치솟는 ‘트롯 휴양지’로 떠나자!” ‘사랑의 콜센타’ TOP7이 고객들을 ‘트롯행 비행기’에 태우고 ‘방구석 음악 여행’을 떠납니다. 

 

4일 밤 10시에 방송될 TV 조선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10회 방송에서는 TOP7이 여행을 책임지는 승무원으로 변신해 ‘안방에서 즐기는 여행송’ 특집을 선보입니다. 

 

- 성남일보 영상뉴스 보기 :  사랑의 콜센타 10회,미스터트롯 진선미 환상의 콜라보

 

‘사랑의 콜센타 항공’ 승무원으로 변신한 TOP7은 왕년에 승무원을 꿈꿨던 맏형 장민호의 ‘특별 기내 안내 방송’을 시작으로 고퀄리티 서비스에 돌입하는 장면이 방송을 탑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방송중에 청혼을 받습니다. 한 여성 신청자가 전화를 받자마자 “임영웅씨와 결혼하겠다”며 당돌한 청혼을 하고 나서 스튜디오를 멘봉으로 만듭니다.

 

신청자의 전격 청혼에 당황함을 보이던 임영웅은 뜻밖의 대답으로 스튜디오를 또 한번 발깍 뒤집어 놓습니다. 

 

한편 이날 TOP7은 주제인 ‘여행’에 맞게 자신들의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TOP7은 패키지여행부터 절대 잊을 수 없는 가족 여행, 소중한 이와 함께해서 행복했던 우정 여행까지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던 여행 에피소드를 최초로 공개하면서 또 하나의 추억을 팬들에게 선보입니다. 

 

무엇보다 이찬원의 여행 사진이 공개되자 TOP7 멤버들은 ‘숨은 이찬원 찾기’에 나서 웃음을 자아내죠. 

사진을 뚫어지게 보면서 “찬원이가 어디 있는 거야?”, “안경 벗고 완전 변신했다”라며 감탄을 터트립니다. 

또한 이찬원은 이날 녹화에서 트로트는 잠시 내려둔 채 오랜만에 ‘감성 발라드’를 선보입니다. 

 

지금까지 ‘미스터트롯’과 ‘사랑의 콜센타’에서 ‘그녀를 찾아주세요’, ‘사랑합니다’ 등 발라드를 열창해 큰 화제를 모았던 이찬원이 선보일 또 다른 면모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더욱이 이찬원의 무대에 임영웅과 영탁이 적극적인 지원사격에 나서면서 즉석 ‘진선미 콜라보’ 무대가 성사돼 현장을 들썩이게 만듭니다.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미스터트롯’ 진·선·미가 한 곡으로 처음 입을 맞추면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의 역대급 콜라보 무대도 공개됩니다. 

 

한편 TV 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10회 방송은 4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