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이번엔 사극 도전장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6/17 [18:02]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이번엔 사극 도전장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6/17 [18:02]

[뉴스브리핑] 연일 미스터트롯의 열풍이 연예 광고 등으로 확산하며 미스터트롯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미스터트롯이 사극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미스터트롯 TOP7 중 김호중, 정동원, 김희재를 제외한 뽕숭아학당 멤버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 미스터트롯 4인은 최근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 특별출연합니다.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미스터 트롯’ 꽃미남들의 특별 출연 소식에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미스터트롯 4인이 같은 프로그램 사극에 도전하는 것은 미스터트롯 경선 이후 처음으로 방송계에서도 이례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4인이 사극드라마인 ‘바람과 구름과 비’에 출연해 팬들에게 보여줄 색다른 사극연기가 어떻게 안방을 찾아갈지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미스터트롯 임영웅을 비롯해 미스터트롯 TOP7이 출연한 방송, 광고 등은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해 시청률 제조기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광고의 경우에도 출연 광고 매출이 급성장하는 등 미스터트롯 신드롬이 이어지고 있어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의 시청률 결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치열한 권력쟁탈전과 박시후 고성희의 애틋한 로맨스를 담아낸 사극입니다. 

 

 

- 성남일보 영상뉴스 전문보기 :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이번엔 사극 도전장

한편 최근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 미스터트롯 4인에 이어 ‘바람과 구름과 비’의 간판스타 주연배우 박시후와 전광렬이 전격 출연해 두 사람의 열정적인 연기를 지도하는 장면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