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이찬원 VS 최성수·이상우·정수라·박미경·박남정·김승진 맞대결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1/05 [10:17]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이찬원 VS 최성수·이상우·정수라·박미경·박남정·김승진 맞대결

김태섭 기자 | 입력 : 2020/11/05 [10:17]

[성남일보] 80년대를 주름잡던  그때 그 시절 오빠들인 최성수·이상우·정수라·박미경·박남정·김승진이 미스터 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이찬원과 한판 트롯 열전을 벌인다. 

 

5일 방송될 TV 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1회 방송은 미스터트롯 TOP6와 80년대를 풍미한 하이틴6가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을 선보여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미스터트롯  TOP6는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을 맞아 그때 그 시절로 과거 여행을 떠난 듯 빨간 목폴라부터 뿔테, 땡땡이 손수건까지 80년대 아이템을 장착하고 출전해 80년대 향수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청청 패션을 소화하는 능력으로 청춘영화 주인공 느낌을 물씬 풍기면서 미스터트롯 진의 주가를 다시 입증한다.  

 

이날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에는 80년대 대한민국을 주름잡았던 하이틴 스타인 최성수, 이상우, 정수라, 박미경, 박남정, 김승진이 미스터트롯 TOP6에 전격 도전장을 던진다. 

 

TOP6와 하이틴6는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 봐’, ‘인디안 인형처럼’, ‘난 아직 사랑을 몰라’ 등 그때 그 감성을 듬뿍 살린 80년대 명곡메들리로

안방을 찾아가  그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80년대를 뒤흔들어 놓았던 댄싱머신 박남정과 떠오르는 댄스 신동 정동원이 즉석 댄스 배틀을 펼쳐 무대를 달군다. 

 

박남정은 TOP6를 기선제압하기 위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감탄을 이끌어 내자 이에 맞서 트롯신동 정동원도 절도 있는 각기부터 박남정의 춤을 응용한 동작으로 맞대응한다. 

 

한편 TV 조넌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31회 방송은 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