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 '개막'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개최 .... 9일 오전 개막식 개최

이태헌 기자 | 기사입력 2020/11/06 [10:04]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 '개막'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개최 .... 9일 오전 개막식 개최

이태헌 기자 | 입력 : 2020/11/06 [10:04]

[성남일보] 성남시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2020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에 소통전문가 김창옥 대표의 소통방송이 9일 오전 11시 공식 홈페이지(www.simtc.org)와 유튜브 채널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 SMC’에서 진행된다.

▲ 지난해 열린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 개막식 장면.     ©성남일보

소통방송의 주제는 ‘Mind Touch’로, 성남시는 코로나19로 인해 시민들의 심리적, 정서적 치유가 절실한 시기이며 이에 시민 건강강좌의 한 코너로 감동과 소통을 통해 마음의 건강을 돌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개최 첫날인 9일 오전 10시 개막 영상을 시작으로 콘퍼런스, 건강강좌, 비즈니스 상담회 등이 진행된다.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은 국제 수준의 의료 인프라와 최첨단 헬스케어 산업을 알리고, 관련 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018년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개최했다.

 

일반 시민들에게는 성남의 의료산업과 관광 인프라를 알리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방식을 변경하여, 오프라인 전시관을 온라인 홍보관으로, 콘퍼런스는 유튜브로, 비즈니스 상담은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을 이용하여 개최된다.

 

시 관계자는 "올해 행사는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글로벌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한 콘퍼런스와 해외 네트워크 발굴과 해외진출의 장 마련 등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