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강릉 콘서트도 코로나19 ‘직격탄’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1/21 [13:07]

미스터트롯 강릉 콘서트도 코로나19 ‘직격탄’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11/21 [13:07]

[성남일보]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이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1주차 공연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성황리에 끝난바 있죠. 

 

이에 미스터트롯 팬들은 이번 주 공연을 기대하며 티켓팅에 나섰습니다. 

 

그런데 지난 1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4일간 서울에서 열릴 예정인 전국투어 콘서트가 코로나19로 또다시 무기한 연기돼 팬들의 실망감도 크죠.

  

이번 서울공연 연기는 미스터트롯 전국콘서트가 5번째로 연기된 것입니다. 

 

미스터트트롯 팬들은 공연장에서 미스트트롯의 공연을 들으며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려 했던 것이 사실이죠. 

 

정말 아쉽습니다. 저도 이번주 공연에 가보려 할 예정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업친데 덮친 격으로 미스터트롯 전국콘서트 강릉 공연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서울공연에 이어 예정되어 있던 강릉 공연 마저 또다시 취소됐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측은 20일 티켓 판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었던 미스터트롯 콘서트 강릉 공연을 취소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미스터트롯 측은 강릉공연을 위해 위해 지자체와 공연장, 유관기관들과 계속해서 협의를 진행해 왔으나 최근 강릉시에서 도내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자 부득이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연기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 미스터트롯측은 “추후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지자체 및 공연장과 다시 협의 중에 있다"며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일정과 장소를 확정해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공지했습니다.

 

또 "공연 연기로 인해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 수수료 없이 100% 전액 환불 가능하다"며 "공연일자가 임의의 날짜로 변경되니 착오 없길 바란다"고 팬들의 양해를 구했습니다. 

 

이에 앞서 쇼플레이 측은 지난 17일 서울공연 연기를 발표하면서 강릉, 대구, 고양 공연은 현재 상황에서 계획돼있는 일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나 결국 강릉 공연도 연기를 피하지 못했습니다. 

 

미스터트롯 측이 밝힌 다시 한번 이제까지 공연을 기다려 주신 예매자 여러분 모두 진심으로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입장 표명이 아쉬울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돼 미스터트롯을 다시 공연장에서 만나 희망을 노래하기를 기원해 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