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트롯2 방송 날짜, 17일 밤 10시 안방 찾는다

트롯 여제 충출동, “‘여자 임영웅’과연 누가 될 것인가!”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2/08 [09:57]

미스트롯2 방송 날짜, 17일 밤 10시 안방 찾는다

트롯 여제 충출동, “‘여자 임영웅’과연 누가 될 것인가!”

김태섭 기자 | 입력 : 2020/12/08 [09:57]

[성남일보] 연말을 달굴 미스트롯2 방송 일정이 최종 확정됐다. 이에 따라 미스트롯2가 한층 더 깐깐해진 심사기준과 초강력 심사 제도를 도입해 더욱 살벌하고 잔인해진 트롯전쟁을 예고하고 나섰다. 

 

미스트롯2 방송 날짜, 17일 밤 10시 안방 찾는다 영상뉴스 보기 

 

이처럼 첫 방송 일정을 전격 확정지은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으로 대한민국 트롯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TV CHOSUN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 미스트롯2가 선보인다.   © 성남일보

이번 ‘미스트롯2’도 전국을 넘어 세계를 휩쓸 ‘트롯 힙스터’들의 화려한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보다 훨씬 강력해진 심사기준과 심사제도를 적용했다. 

 

 

먼저 장윤정, 조영수, 진성, 신지, 김준수, 붐, 장영란 등 지난 시즌 함께했던 자타공인 매의 눈 마스터들이 미스트롯2 심사에 나선다. 

 

뿐만 아니라 트롯 열풍 주역인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여해 신선함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어 박선주와 손준호, 김용임, 김영옥에 이르기까지 각계 각층의 마스터 군단이 심사의 새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심사에 임한 마스터들의 기준도 엄격하게 적용된다. 미스트롯 전 시리즈를 함께 한 장윤정은 이번 시즌 심사기준으로 “본인만의 색이 뚜렷한 참가자들을 우선으로 보겠다”며 개성을 1순위로 꼽았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박선주도 “장르는 달라도 음악은 하나다. 할 말은 하겠다”며 호랑이 마스터를 자처하고 나섰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 참가자에서 특별 마스터로 승격한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도 참가자였을 때만큼이나 각자의 개성을 담은 심사 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은 “작년 이맘 때 저 무대에 섰던 때가 생각난다”며 참가자들에게 경험과 심경 등을 전달하며 따뜻한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이찬원도 참가자들이 등장하자 출신 대회서부터 과거 출연 방송들까지 줄줄이 읊어내는 신공을 선보인다. 

 

특히 한 참가자는 “가족조차 모르는 내 방송을 알아줘서 영광이고 감동‘이라며 눈물을 펑펑 흘려 모두를 숙연하게 만드는 장면이 방송된다. 

 

더욱 까다롭고 다양해진 마스터들의 심사기준 뿐 아니라, 심사제도 역시 기존보다 강화되면서 한 치 양보 없는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경선에서는 ‘올 하트’가 기존 ‘13 하트’에서 ‘15 하트’로 그 규모와 기준을 높였다. 이에 따라 7개 이하 하트를 받으면 현장에서 즉시 탈락하던 ‘즉탈 제도’ 역시 9개 이하로 변경되어 경선이 팽팽한 긴장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연에 대해 제작진은 “실력과 끼로 똘똘 뭉친 참가자들의 합격을 향한 절실함과 마스터들의 다양한 반응들이 뒤섞여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감동과 웃음, 공감이 터져 나올 것‘이라고 밝혀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오는 1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