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이찬원, 코로나19 완치 후 최초 심경 고백

유튜브 방송서 '보고 싶었습니다. 다양한 모습 보여 드릴 것“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2/31 [09:47]

미스터트롯 이찬원, 코로나19 완치 후 최초 심경 고백

유튜브 방송서 '보고 싶었습니다. 다양한 모습 보여 드릴 것“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12/31 [09:47]

[성남일보] 지난 3일 코로나19 확진판정에 따라 격리에 들어갔던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완치 판정 후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코로나19 완치 후 최초 심경 고백 영상뉴스 보기 

 

이찬원은 지난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고마움과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면서 여러분께 좋은 모습,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부득이한 사정으로 다양한 활동을 꾸준하게 보여드리지 못해 굉장히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팬들에게 고개를 숙였다. 

이에 팬들은 이찬원에게 힘을 실어주는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 이날 이찬원은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에서 팬들에게 약속을 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그는 “이제부터 지금이라도 여러분께 더 좋은 모습,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심기일전하고 있다”면서“여러분께서 지켜봐 주면 좋은 모습으로 영상으로 소통하려고 한다”고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것임을 예고했다. 

 

이어 “여러분이 원하는 모습을 댓글로 남겨달라. 최대한 많은 댓글에 응답해 영상을 올려드리겠다”면서“오래 기다려줘서 감사하다.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코로나19 완쾌 후 첫 방송에서 팬들에게 약속했다. 

 

 이찬원은 지난 3일 코로나19 확진판정으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간바 있다. 이후 지난 14일 최종 검사에서 음성을 받고 15일 자가격리가 해제돼 일상으로 돌아왔다. 

 

이찬원은 복귀 첫 스케줄로 중단됐던 TV조선 봉숭아학당을 비롯해 여러 방송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이날 이찬원의 방송에 대해 팬들은 그동안 고생했다며 앞으로 응원하겠다는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크리스마스인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팬들에게 간접적으로 인사를 전했다. 

 

이찬원은 "올해 성탄절은 전과 같은 분위기가 아닐 수 있겠지만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셨길 바란다"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집에서 홀로 크리스마스를 열심히 보냈다“면서”몸 괜찮다. 여러분이 걱정해주시고 힘, 용기 주신 덕분"이라고 팬들의 성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 것이다. 

 

본격적인 유튜브 방송을 시작한 이찬원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20만명을 넘어섰다. 

 

이찬원은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찬원 유튜브 시작합니다. 깜짝 콘서트 공약 대공개”라는 영상을 게재하며 유튜브 채널 오픈 소식을 알린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