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트롯2, 국민응원 투표 '돌입'

100만 건 육박 ... 최후의 트롯 여제 승자는 과연 누구?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06 [09:49]

미스트롯2, 국민응원 투표 '돌입'

100만 건 육박 ... 최후의 트롯 여제 승자는 과연 누구?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1/06 [09:49]

[성남일보]  신축년 새해를 뜨겁게 달굴 미스트롯2의 열풍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는 3회 방송이 끝난 31일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대국민 응원 1차 투표를 전격 오픈했습니다. 이에 따라 K-트롯 신화를 일으킬 트롯여제 찾기에 본격적인 시동이 걸린 것이죠. 

 

미스트롯2, 국민응원 투표 돌입 영상뉴스 보기 

 

이날 카카오톡을 통해 공개된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에는 강유진부터 황우림까지 본선에 오른 영광의 49팀 본선 진출자들의 면모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출연자들은 미스트롯2 시리즈의 시그니처 컬러인 정열의 레드 드레스를 차려입고, 각자의 개성이 빛나는 포즈를 취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어필하며 팬들의 응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투표 페이지가 오픈된 지 12시간 만에 무려 23만 명이 넘는 투표 인원이 몰리면서, 대한민국을 뒤흔들고 있는 폭발적인 투표 열기를 가늠케 하고 있습니다. 

 

이같은 응원투표는 100만을 향해 가고 있는 중입니다. 뿐만 아니라 투표를 마친 시청자들은 하단에 마련된 댓글 창을 통해 자신이 지지하는 참가자들의 이름을 직접 남기며 열띤 응원 댓글도 물결을 이무고 있습니다. 

 

아직 투표하지 않은 시청자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투표는 어떻게 이뤄질까요. 이번에 선보인 미스트롯2 응원 투표는 탈락자는 제외됩니다. 

 

투표는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되며 매일 1인당 1회씩, 7명까지 중복 투표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출연자들은 국민 응원 투표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투표 결과에 따라 본선 당락이 결정되기 때문이죠. 31일부터 진행된 국민응원 투표는 오는 7일 방송되는 4회 방송에서 투표결과가 전격 공개됩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누가 1위를 차지할 지에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이죠. 

 

오는 7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미스트롯2’ 4회 방송을 통해 1차 투표 순위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실력파 49개팀 중 최후의 1인 자리를 거머쥐어 진정한 글로벌 트롯여제가 될 이는 과연 누구일지, 대한민국 국민들의 손으로 탄생될 이들의 본격적인 순위 다툼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31일 방송된 원조 트롯 오디션 TV 조선 ‘미스트롯2’ 3회 방송은  최고 시청률 27.9%를 기록하며 대형 스케일의 연말 시상식이 즐비한 가운데서도 압도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오리지널 트롯쇼의 위엄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한편 미스트롯2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본선 진출자 49팀의 예선전 무대를 무편집 풀버전으로 제공해 방송에서 못 다 담아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 대해 제작진은 “예선전 진으로 선정됐던 윤태화가 탈락하는 등 역대급 반전 드라마가 펼쳐지고 있다”면서“더욱 화끈하고 짜릿한 접전이 이어지는 4회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을 트롯 열품으로 몰아넣고 있는 미스트롯2 4회 방송은 오는 7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