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트롯2 진 황우림 누구?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15:08]

미스트롯2 진 황우림 누구?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1/13 [15:08]

[성남일보] 북극한파를 녹이며 순항을 하고 있는 미스트롯2 본선이 본격 레이스에 들어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진 황우림 누구?

 

특히 팬들의 관심 속에 지난 7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본선 1차 팀 미션에서 황우림이 진을 차지하며 대 이변을 연출했습니다. 

 

그래서 팬들은 황우림이 누구냐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미스트롯 시리즈 중 아이돌부에서 진이 나온 건 황우림이 최초여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날 진을 차지한 황우림은 예선에서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8기 1등 출신"이라고 밝혀 일찌감치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황우림은 지난 2015년 걸그룹 플레이백을 거쳐 2019년 걸그룹 핑크레이디로 2 차례 데뷔한 이력을 갖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받아 왔습니다. 

 

황우림은 미스트롯2 출연 전에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이목을 끈바 있습니다. 또한 황우림은 예선전에서 뛰어난 춤 실력으로 마스터들의 눈을 사로 잡기도 했습니다. 

 

황우림은 예선전을 거치며 강한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죠. 

 

본선 1차 팀 미션에서 김사은, 허찬미, 홍지윤과 함께 '미운 사내'로 무대를 꾸미며 맑은 음색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안방에 선보였습니다. 

 

이에 깐깐하기로 소문난 마스터 조영수 작곡가도 황우림의 무대를 보고 "잘한다"고 감탄을 내뱉기도 했습니다. 

 

이날 진을 차지한 황우림은  "너무 떨린다. 진을 놓치지 않게 더 열심히 하고 발전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본선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학부 방수정과 타장르부 은가은, 그리고 전 라운드 진에서 팀미션 탈락이란 뼈아픈 결과를 받았던 현역부 B조 윤태화가 추가 합격자에 포함돼 본선에 합류했습니다. 

 

이에 따라 팬들은 오는 14일부터 방송되는 5회 방송을 통해 황우림과 추가 합격자들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2가 4회 방송에서 전국 시청률 26.5%를 기록하면서 첫 방송 이후 4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습니다. 

 

8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7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 4회 방송은 최고 시청률이 29.4%를 기록한데 이어  전국 시청률도 26.7%를 기록했습니다. 

 

이중 전국 시청률은 동시간대에서 지상파를 포함한 케이블, 종합편성채널 등 모든 채널에서 방영된 프로그램 중 1위를 수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4회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2차 '대국민 응원 투표'에 들어갔습니다. 

 

응원 투표는 탈락자를 제외하고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됩니다. 한편 미스트롯2 5회 방송은 오는 14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