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트롯2, 홍지윤·윤태화·황우림·김연지·영지·전유진·김다현 승자는?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14 [15:17]

미스트롯2, 홍지윤·윤태화·황우림·김연지·영지·전유진·김다현 승자는?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1/14 [15:17]

[성남일보] 14일 밤 10시에 방송될 미스트롯2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누구와 대결하게 될까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이죠. 시청자 여러분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미스트롯2, 홍지윤·윤태화·황우림·김연지·영지·전유진·김다현 승자는? 영상뉴스 보기 

 

오늘 밤 방송되는 5회 방송에서는 미스트롯2에서 피 말리는 ‘운명의 단판 승부’가 펼쳐질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가 예고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공개된 5회 방송 영상에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응원하는 가수에 대한 댓글도 줄을 잇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방송의 시청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무엇보다도 미스트롯2 5회 방송에서는 치열했던 예선전 및 본선 1라운드를 뚫고 올라온 39명의 참가자가 직접 상대를 지목해 맞대결을 벌이는 ‘1대 1 데스매치’가 본격 가동됩니다. 시청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데스매치는 둘 중 한 명은 무조건 탈락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이에 따라 벌써부터 멤버들의 장점과 약점, 그리고 전력을 분석하고 ‘가상 대진표’를 만들어 승패 여부를 점쳐보는 열성 팬들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온라인상에서 가장 많은 시청자들이 보고 싶은 투샷으로 꼽은 이른바 ‘데스매치 위시 라이벌 리스트’를 정리해봤습니다. 

 

첫째는 미스트롯2에서 응원투표 1위와 2위를 기록하며 강력한 팬덤층을 형성하고 있는 전유진과 홍지윤의 데스매치 성사여부입니다. 

 

시청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중학생 나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깊은 감성과 가창력으로 감동을 전하는 막강 실력파 전유진. 

 

그리고 가녀린 외모와 달리 국악을 바탕으로 한 뱃심 있는 노래 실력으로 1회 엔딩 요정에 등극한 홍지윤은 지난 1차 대국민 응원 투표 당시 압도적인 표수로 1위와 2위를 차지한 ‘강력한 팬덤’의 주인공들입니다. 

 

이처럼 청중의 귀를 집중시키고 눈을 홀리는 반전 매력이 가득한 두 사람의 맞대결이 성사된다면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 것인지, ‘골리앗과 골리앗의 싸움’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각종 오디션 섭렵 후 끝판왕 미스트롯2 트롯여제에 대한 도전장을 던진 오디션 최강자 전유진과 김다현의 데스매치. 시청자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시청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전유진과 김다현은 데뷔 전부터 각종 오디션에 참가해 주요 상을 휩쓸었던 ‘트롯 영재’들이죠. 

 

1대 1 데스매치 지목 당시 두 사람의 선택을 두려워하는 참가자가 가장 많았을 만큼, 나이를 뛰어넘은 실력으로 승부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이 지난 몇 년 간 각종 오디션들을 섭렵하고, 트롯 오디션의 원조이자 끝판왕인 미스트롯2에 출사표를 던진 상황에서 오디션 최강자 두 사람의 투샷을 바라는 시청자들의 염원이 과연 성사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세 번째는 하늘 아래 두 명의 진은 없다는 말처럼 예선전에서 진을 차지한 윤태화와 본선 진을 차지한 황우림의 데스매치 성사여부.  

 

진과 진의 데스매치, 정말 대박이지 않을까요. 시청자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시청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지난 시즌 미스터트롯의 ‘1대 1 데스매치’ 당시 예선전 진 김호중과 본선전 진 장민호의 대결은 ‘사실상 결승전’이라 불리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시청자들은 예선전 진 윤태화와 본선전 진 황우림의 맞대결을 소망하는 바람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자들에게는 잔혹사가 될 것입니다. 

 

윤태화는 팀 미션에서 탈락 후 추가합격을 통해 구사일생했고, 황우림 또한 다소 아쉬운 평을 받은 예선전과 달리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본선 1라운드 왕관을 거머쥐는 등 대이변의 역사를 써낸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팬들이 열광하는 것입니다. 이 같은 팬들의 염원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의 맞대결이 성사된다면, 그 어느 무대보다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오늘 방송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넷째는 왕년의 트로여제에서 과감히 미스트롯2 트롯여제에 도전장을 던진 탑 보컬리스트 김연지와 영지의 데스매치.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발라드 퀸 김연지와 영지가 과연 트롯 장르마저 재패할 수 있을지도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 중의 하나입니다. 

 

두 사람은 의심의 여지없는 완벽한 가창력을 지녔지만, 트롯 창법과 관련해 잇따른 지적을 받은 바 있어 데스매치 경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1대 1 대스매치’를 통해 왕년의 명성을 회복하고 회심의 일격을 가하는 무대를 펼칠 수 있을지, 과연 두 여제가 무대 위에 함께한 모습은 어떤 그림일지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 대해 제작진은 “본격 ‘1대 1 데스 매치’가 시작하기도 전에 가상 대진표가 떠도는 등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관심이 느껴져 더욱 막중한 책임감이 든다”며 “‘1대 1 데스매치’는 참가자들이 자신이 가장 잘할 수 있는 곡을 들고 나와 전력을 발휘하는 무대”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2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입니다. 

 

투표는 1일 1회, 1인당 7명을 중복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결과는 추후 결선 점수에 반영됩니다. 

 

이처럼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미스트롯2 5회 방송은 14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