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공식 플랫폼 ‘미스&미스터트롯 앱’ 출시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23 [10:46]

공식 플랫폼 ‘미스&미스터트롯 앱’ 출시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1/23 [10:46]

[성남일보] 매회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트롯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미스트롯2가 공식 팬덤앱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공식 플랫폼 ‘미스&미스터트롯 앱’ 출시 영상뉴스 보기 

 

TV 조선은 22일 미스&미스터 트롯 찐팬들을 위한 올인원 팬덤앱인 ‘미스&미스터트롯 앱’을 공식 출시한 것입니다. 

 

이날 출시된 ‘미스&미스터트롯 앱’은 매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미스트롯2 출연자들을 응원하고, 이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식 플랫폼이기도 하니다. 

또한 미스터트롯 TOP6의 명품 무대가 펼쳐지는 TV 조선의 대표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등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 맞는 트롯곡들을 소개하는 이찬원, 김희재의 오리지널 디지털 콘텐츠인 ‘플레희리스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앱은 팬들의 투표로 이루어지는 신청곡 등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는 창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앱 출시에 대해 TV 조선 관계자는 “미스&미스터트롯 팬들이 어떻게 해야 좋아하는 가수를 더 즐겁게 응원할 수 있을지, 어떻게 해야 출연자들이 팬들의 사랑을 더 가깝게 느낄 수 있을지를 가장 고민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추억의 팬레터, 1:1대화, 독점영상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앞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전통장르 트롯을 다시 대중문화의 주인공으로 이끌어 낸 TV 조선이 공식 팬덤앱 서비스를 통해 또 한번 트롯팬덤 역사를 쓸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에 출시된 앱은 애플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2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