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미스터트롯, 트롯 대잔치 우승자는 누구?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3/19 [20:28]

미스&미스터트롯, 트롯 대잔치 우승자는 누구?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3/19 [20:28]

[성남일보] 금요일 밤을 후끈 달굴 사랑의 콜센터에 트롯 열풍의 주역인 ‘미스&미스터트롯’ 스타 28명이 총출동합니다. 

 

미스&미스터트롯, 트롯 대잔치 우승자는 누구? 영상뉴스 보기 

 

지난 12일에 이어 이날 무대에서도 팀별 개인 무대를 통해 화끈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대되는 무대가 아닌가요. 

 

19일 방송될 TV 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47회 방송.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 방송에 이어 미스터트롯 TOP6와 미스트롯2 TOP 7이 다시 무대에 섭니다. 

이어 ‘미스터&미스’ 레인보우 멤버들까지 모두 28명의 트롯 주역들이 트롯대잔치 2부를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기 위한 치열한 결전을 이어갑니다. 

 

무엇보다 최종 우승팀을 가리기 위한 트롯 스타들의 뜨거운 팀별 배틀이 펼쳐지죠. 이에 트롯 스타들은 색다른 선곡으로 승부수를 띄우며 우승에 대한 집념을 불태웁니다. 

 

사상 초유 28명이 대거 등장한 특집방송. 이들은 매 라운드마다 결과를 알 수 없는 쫄깃한 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날 방송은 트롯대잔치 1부에 이어, 2부에서 역시 개인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할 수 있는 ‘신의 한 수’를 통해 팀별 대결을 펼칩니다. 

 

특히 미스트롯2 선 홍지윤은 ‘비밀번호 486’을, 그리고 미스레인보우팀 김연지는 ‘천상재회’를 선보입니다. 

 

이에 질세라 미스레인보우팀 윤태화도 ‘진정인가요’를 선곡해 새로운 매력을 폭발시키는 무대를 선보입니다. 

 

이날 파격적인 화사의 ‘마리아’를 부른 트롯 스타. 그리고 코요테의 ‘순정’으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트롯스타까지. 

 

28명의 트롯스타들은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반전 매력으로 스페셜 무대를 선보입니다. 정말 기대되는 무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처럼 오늘밤 방송은 대한민국 트롯 스타들이 펼치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트롯경연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팬들도 무대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특별 무대를 선보였던 임영웅.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은 달달한 러브송 ‘봄봄봄’을 열창해 무대를 후끈 달굽니다. 

 

임영웅은 “봄이 다가오니까 따뜻한 봄날에 함께 즐기고 싶다”며 주특기인 휘파람까지 곁들인 ‘봄봄봄’ 무대를 선보입니다. 

 

이에 질세라 미스트롯2 진 양지은도 정통 트롯 무대로 미스트롯2 진의 위엄을 보여줍니다. 진과 진의 맞대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양지은의 노래에 관객이 된 트롯 스타들은 손을 모으고 무대를 지켜보는가 하면 작게 탄성을 지르는 듯 감격의 반응을 보입니다. 이날 양지은이 감동의 노래는 무엇일까요. 

 

이날 방송에 대해 제작진은 “대한민국 트롯 주역들의 흥 넘치는 버라이어티 무대가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이라며 “최종 우승을 향한 트롯 스타들의 열정 넘치는 무대와 신명나는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TV 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47회 방송은 19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