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VS 미스트롯2, “한 수 가르쳐 드릴께요”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3/24 [16:26]

미스터트롯 VS 미스트롯2, “한 수 가르쳐 드릴께요”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3/24 [16:26]

[성남일보] 매주 수요일 새로운 예능을 선보이고 있는 미스트롯 TOP 식스와 황윤성. 이들은 미스트롯2 양지은, 홍지윤, 은가은, 강혜연, 황우림, 윤태화와 함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예능 수업을 선보입니다. 

 

-  미스터트롯 VS 미스트롯2,  “한 수 가르쳐 드릴께요” 영상뉴스 보기 

 

TV 조선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 44회 방송에서는 트롯맨들이 후배인 미스트롯2 6와  예능 적응을 위한 특별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합니다. 

 

매주 수요일 미스터트롯 TOP6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그런데 최근 미스트롯에 이름을 올린 양지은, 홍지윤, 은가은, 강혜연, 황우림, 윤태화와 첫 만남을 통해 예능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이날 이들은 개인기와 노래는 물론이고, 게임에 이르기까지 흥이 넘치는  구성으로 이뤄진 오리엔테이션을 선보입니다. 

 

오리엔테이션에는 깜짝 손님까지 등장해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하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은 예능 초보 후배 ‘미스트롯에게 듬직한 선배미를 과시합니다. 

 

미스트롯의 한 수 배우기 위한 꿀팁들도 속속 선보입니다. 트롯맨들은 ‘카메라와 아이 콘택트하기’부터 단 하나뿐인 ‘엔딩 포즈’까지 완벽한 자기소개 비법을 전격 공개하며 현장을 달굽니다. 

 

이어진 개인기 수업에서 뽕숭아학당 공식 개인기 마스터 ‘팩폭남’ 김희재마저 빵 터지게 만든 개인기 여왕이 나타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김희재가 “하트를 누르겠습니다”라는 선언을 한 가운데, 영탁이 엄지 척을 들어 올릴 만큼 완벽한 개인기를 선보인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그리고 개인기 수업에서 느닷없이 등장한 레전드 ‘장윤정 마스터’의 실체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트롯맨들은 예능에서는 절대 빠질 수 없는 흥 넘치는 댄스타임에서 각양각색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죠. 

 

임영웅은 카리스마 넘치는 히어로의 표정과는 정반대로 '삐걱삐걱' 어깨 댄스를 선보이며 반전미를 발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립니다. 

 

이후 본격적으로 진행된 예능 수업에서 트롯 선후배들의 아찔하고 짜릿한 ‘지압판 대환장파티’가 열려 웃음바다를 이룹니다. 

 

임영웅은 거북이에 빙의한 듯 여태껏 보지 못한 ‘웅금웅금’ 느림보 걸음으로 웃음을 유발하죠. 그는 미스터트롯 진의 위엄을 드러내듯 강력한 리더십과 매너, 배려심을 방출합니다. 

 

영탁도 이글이글 불타는 승부욕으로 무대를 혼란에 빠뜨리며 현장을 초토화시킵니다. 

 

뽕숭아학당과 미스트롯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귀염뽀짝한 미스트롯 막내즈의 깜짝 축하 무대가 펼쳐집니다. 

 

막내즈는 싱크로율 100%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함께하며 트롯맨들과 무대를 달굽니다. 

 

이날 뽕숭아학당을 찾은 미스트롯 막내즈는 누구일지에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 대해 제작진은 “예능 초보 미스트롯 6명의 신선한 모습과 함께 예능 선배 트롯맨 6인의 다양한 매력들이 환상적인 시너지를 이뤄 큰 즐거움을 터트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TV 조선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 44회 방송은 24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