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내일은 국민가수, 나이 불문 참가자 대모집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3/28 [10:58]

내일은 국민가수, 나이 불문 참가자 대모집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3/28 [10:58]

[성남일보] 미스트롯2가 끝나자마자 새로운 트롯 역사를 쓰기 위한 대장정이 시작됐습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으로 트롯 광풍을 일으킨 TV 조선 오디션 제작진이 대형 오디션을 예고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나이 불문 참가자 대모집 영상뉴스 보기 

 

올해 하반기 흥행 돌풍을 몰고 올 초대형 프로젝트 ‘내일은 국민가수’의 출발이 그것입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트롯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기대되지 않으시는가요?

 

이처럼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의 오디션은 색다릅니다. 

하반기 첫 방송 될 TV조선 대국민 오디션은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의 기준을 철폐했습니다. 

파격입니다. 기존의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은 나이 제한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죠. 

 

그런데 이 벽을 없애버린 것입니다. 그래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일 내일은 국민가수는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대국민을 상대로 펼치는 초대형 프로젝트 오디션입니다. 

 

트롯으로 전 국민을 들썩이게 만든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제작진이 이번에는 글로벌 스타로 도약할 K-POP 가수를 찾아 나선 것입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신가요. 

 

무엇보다 대한민국을 강타한 ‘트롯 신드롬’의 주역 미스트롯부터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까지 성공신화를 함께 일궈낸 김성주가 ‘내일은 국민가수’ MC로 출격을 확정 지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내일은 국민가수는 3억 원에 달하는 역대급 최고의 우승상금을 내걸고 제대로 판이 커진 초대형 대국민 오디션 무대 연출에 나섰습니다.  

 

이처럼 내일은 국민가수는 주체할 수 없는 흥과 끼를 가진 대한민국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이죠. 

 

케이팝을 사랑하는 초, 중, 고, 대학생을 비롯해 각종 오디션에 참가했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숨은 고수들. 그리고 지역별 행사 가수 및 무명 가수와 비운의 가수,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전-현직 가수까지. 

 

여기에 잊혀진 꿈을 펼치고 싶은 대한민국 주부 등 모두에게 문을 활짝 연 것입니다. 

 

그래서 신청률도 만만치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각종 가요제 수상자, 국악-뮤지컬-성악-팝페라-재즈 등 다양한 무대의 보컬리스트. 

 

그리고 세계를 무대로 꿈을 품은 해외 음악 유학생과 외국인까지 모든 이에게 한계 없는 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 

 

내일은 국민가수가 참가자 모집을 시작하자마자 참가를 원하는 대국민 지원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를 능가하는 폭발적인 열기를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관심은 모두가 힘든 시기, 국민들에게 힘이 되어줄 대형스타가 누가 될지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경연에 대해 제작진은 “노래에 대한 꿈과 갈망이 있는 분들, 인생에 올 하트가 터지는 감동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TV 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를 원하는 참가자들은 오는 4월 30일까지 TV 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한 후 직접 부른 노래 동영상과 얼굴 사진 1장을 공식 메일로 보내면 됩니다. 

 

이후 서류접수 합격자에 한 해 5월~6월 중 광주, 부산, 대전, 강원, 경기, 서울 등 총 6개 지역에서 현장 예심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