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1분 1초 웃음이 빵빵 터졌다!”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8/07 [12:44]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1분 1초 웃음이 빵빵 터졌다!”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8/07 [12:44]

[성남일보]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에 출연한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이들은 시절 인연들과 의기투합한 무대로 웃음 넘치는 수요일 밤을 달궜습니다.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1분 1초 웃음이 빵빵 터졌다!” 영상뉴스 보기 

 

그리고 시청률도 선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예능프로그램은 시청률에 생명을 걸기 때문입니다. 

 

지난 4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 60회 방송.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이 8.2%, 그리고 분당 최고 시청률이 11.3%까지 치솟으며 뽕숭아학당의 저력을 입증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TOP6는 시절인연들과 더불어 프랑스 파리와 대한민국 여행을 즐기면서 진정한 찐 인연으로 거듭나 훈훈한 케미를 폭발 시켰습니다.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지친 팬들에게 시원한 밤을 선사한 것이죠. 그리고 최근 코로나19 확진판정으로 자가격리에 들어갔던 미스터트롯 TOP6 멤버들이 안방을 찾아간 것입니다. 그래서 팬들의 마음도 즐거웠습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이날 방송에서 심상치 않은 춤사위와 걸쭉한 음색을 선보인 첫 번째 게스트는  배우 박준규. 박준규는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인연을 소개합니다. 

 

이어 등장한 게스트는 최근 선보인 ‘골프왕’에서 장민호와 특별한 인연을 맺은 배우 이상우. 그는 무대에 등장해 다리 찢기 개인기를 선보이는 등 반전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세번째 게스트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 한 홍석천. 그는 임영웅과 ‘판타스틱 듀오’에서 만난 시절인연에 대한 추억을 소개했습니다. 

 

달콤한 음색이지만 다소 난감한 노래 실력으로 모두에게 웃음을 안긴 네 번째 게스트는 배우 진태현. 그는 ‘동상이몽’에서 만났던 김희재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넵니다. 

 

다음으로 ‘진또배기’를 선곡해 폭풍 가창력을 뽐낸 서은광. 그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난 이찬원과의 인연을 소개했습니다. 

 

이어 마지막 참가자는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정체가 탄로난 황윤성.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들은 자신들을 기다려 온 팬들의 마음을 헤아려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정말 열대야를 잊게 한 감동의 무대였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임영웅님 터닝슛 진짜 대박!! 역시 멋진 히어로~!!” “TOP6랑 시절인연 케미 너무 좋아요! 또 방문해주세요~!!” 등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역시 미스터트롯 TOP6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준 무대였습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 학교’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